용용산악회(회장 : 3회박은용)는 2014년 첫 등반을 안산시 소재 수암봉을 다녀왔읍니다.
참석하신분들은 (이하 존칭생략) 회장님과 김희수(5회), 김호남(5회), 홍록기(5회). 이응근(7회), 김동완(9회),정태정(10회), 이정식(11회), 최성재(12회), 임채진,홍길동,황부원장(초도노인요양원)님등 총 12명이 등반하였읍니다.
갑작스런 발목골정상을 입으신 김호남 선배님도 등반은 못하셨지만 수암봉까지 동행을 하시는 투혼을 보여주셨읍니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빨리 쾌유하셔서 다음번 등반은 꼭 같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수암봉 정상에서 맛있는 정상주와 안주를 제공하여주신 김희수 총동회장님과 홍록기 선배님(형수님 2차 오겹살집 오셨읍니다)도 감사드립니다.
1시간40분의 산행을 마치고 선학동으로 와서 오겹살을 맛있게 먹고 헤어지기 아쉬워 당구 한게임 다같이 치고 이어진 2차(중국집), 3차(호프집) 아주 즐거웠읍니다.특히, 회장님께서 모든 음식값을 화끈하게 쏘셔서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또한, 회장님께서 다음달에 회원들에게 등산스틱을 선물하신다고 하오니 전회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봄에는 등산용 모자도 기증하시기로 하셨읍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달 등반은 마니산에서 2월22일에 2014년 안전산행을 위한 시산제를 지냅니다. 시산제후 회장님 소유 장화리 별장에서 조촐하게 식사를 하오니 많은 참석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