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입니다.
저는 주로 크로스백류를 주로 사용했었는데 최근에 백팩을 사용하고 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던 중 넥시 가방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히는 오비트랩님이 넘겨주셨고 저는 XO를 넘겨드렸죠.
결론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주로 운동가는 체육관이 아파트에서 약 10분을 걸어가는 거리인데 백팩의 착용감이 너무 편하고요. 등쪽에 쿠션도 매우 좋고, 기본 형틀이 보존되는 스타일이라 무게감도 덜 하게 느껴지는거 같고요.
신발넣는 공간도 있고, 이래저래 주머니도 많고 디자인도 생각보다 좋네요.
지금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스티가 가방을 구매해 둔게 있는데 아마 다음 가방도 넥시 백팩을 쓰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말로 저는 넥시가방에 매우 만족감이 크거든요.
여러분은 어떤 탁구가방을 좋아하시나요?
첫댓글 저도 백팩이 좋아요~ 옆주머니에 음료수 하나 넣고 탁구장가면 마치 어릴때 소풍가는 기분도 들고 그래요 ㅎㅎ
저도 이거 한창 쓰다가 이번에 받은 프뉴마 넘 맘에 들어요. 색상, 디자인이 제 스타일! 백팩이 편하긴 하지만 예쁨으로 프뉴마~
전 요즘 일부러 짐을 가볍게 들고다니려고 해서 이거 많이 들고 다닙니다 ^^
딱 라켓에 수건, 음료수, 공케이스 요렇게요!
전 캐리어요 ㅋㅋㅋㅋ
백팩이 저두 편한 거 같아요. 가방 사려구하는데여름에 등에 땀차거나 하진 않나요? 가끔 그런 가방이 잇어서 ㅎㅎ 어떠셨나요?
백이 메쉬재질의 쿠션이라 통풍은 괜찮습니다^^
저도 얼마전 딸래미가 요넥스
백팩을 사줬는데 편하더라구요ᆢ
이 넥시 스포츠 백팩이 정말 좋았습니다.
아쉽지만 단종된 제품이네요 ㅠ
@오비트랩 네, 단종이라서 안타까웠습니다. (5만원인가에 샀던 기억이 있습니다.)
(여러개를 친척들에게 나눠주고도) 지금도 2개를 가지고 있는데, 뒤쪽의 스펀지로 인해 열기 배출 및 쿠션기능이 뛰어나서 등산배낭 이상으로 배기지도 않고 푹신하며, 수납공간도 많고; 지금까지 본 탁구 백팩 중에서는 아직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라켓 1개와 탁구화만 가지고 다닐 때는 "슬링 백"을 쓰지만, 대여섯 자루 가지고 다닐 때에는 (근래에 구입한 "Local Lion" 등산용 백팩도 가성비가 좋지만) 백팩으로는 여전히 넥시 예전 것이 제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