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목동에 주거래 은행 업무 때문에 갔을때 입니다. CBS 지하에 초밥 무한리필 집[초밥 부페]가 생겼네요. 초밥을 좋아하는 집사람도 마침 있어서 스시오 Go
가격은 평일 점심이 12900원 무한으로 먹고 그정도면 좋네요. .다만 시간 타임 제한이 이었습니다. 1시간 동안 먹어야 한다는 건데요.. 사실 1시간 동안 다 못먹습니다.
오픈된 주방이 있고요.. 오른쪽에 보면 미니 셀러드바가 있습니다. 셀러드바에서는 비싼 참치나 연어 같은 부분을 별도로 만들어서 주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초밥 밸트가 쉼없이 왔다 갔다 하고.. 여러종류의 초밥이 왔다 갔다해서..조금은 어지럽지만.. 평일 점심으로 좋았습니다. 11900원이면 초밥 보통 6개 이상 먹으면^^
초밥 밸트가 빨리 돌아가서..핸드폰으로 빨리 찍지 못하겠네요.. 나중에 핸드폰 설정 체크해 봐야 겠습니다. 여하튼 2층까지 초밥이 올라 왔습니다.
우리 테이블 옆을 지나는 초밥들, 무엇을 먹을까 하고. .하다가 .. 첫번째 손님은 조개..두번재 손님은 계란초밥 세번째 손님은 사과젤리 ..
미소된장 심심하니 미소된장 맛이였습니다. 먹고 다시 아래에 보이는 참치 초밥도 줄서서 받아오고.. 오.. 참치맛이네요...
가리비 조개살에 치즈를 올린 가리비 초밥 이족은 퓨전 초밥같이 생소한 초밥이 많네요..우동까지 몇가지 더 있어요...^^
셀러브 바에 있는 볶음 우동.. 아래쪽은 스파게티 떢볶이 쏘야 볶음밥 탕수육(닭강정?)
그외 바바커피와 커피 괜찮았습니다. 아래쪽에 보면 음료수 콜라에서.. 미란다 까지.. 다양 하더군요..
이게 먼가 했더니.. 오리고기 초밥 입니다. 색다르죠..
먹지는 않았는데 밸트를 지나는 장어 초밥
이 초밥은 조개완자 초밥 인듯 합니다. 완자가 좀 커서 당황스럽긴 한데요.. 완자의 맛을 잘 살렸다는 평가 입니다.
광고 초밥 ? 흰살생성 초밥 입니다.
이 초밥을 가장 추천 하고 싶은데요.. 광어뱃살 초밥 입니다. 기름기가 참치 못지 않습니다.
우리쪽 테이블에 쌓은 뚜겅들.. 모든 초밥이 뚜겅이 있는건 안닌데... 하여튼 본전은 뽑았네요. 배가.. 저녁까지 빵빵 했습니다.
특이한 돈까스 초밥 울 아들이 먹으면 좋겠네요
롤 초밥 빠른 속도에 잘 못 찍었네요..
포도 젤리.. 탄력이 탱탱해서 .. 잘 먹야 겠네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피를 먹습니다. 갑자기 집사람이 있어서.. 하트를 뽕뽕하고 싶어져서.. 몇번 시도끝에..
하트 완성.. 커피도 맛이 좋네요...
다 먹고 일어설려고 하는데..갑자기 나오는 새우튀김 초밥 고민고민 하다가 그냥 일어 나습니다. 아쉽지만 많이 먹었거든요.. 제가 이곳을 소개 하는 것은..
특별한 맛이 뛰어나기 보다는 새롭은 초밥 부페[초밥 무한리필]집 이여서 소개 합니다. 질 보다는 양으로 먹어야 하는 곳 같고요.. 하여튼 나름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