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사진은 잉크값 마니 드니까, 조그만 걸루 시범 보여주는데, 걍 물에 좀 담궜다가 대일밴드 붙이듯이 붙이더라구요... 좀 큰거는 고무해라루 물기만 빼주면 되구요(썬팅하듯이...)... 근데 그 필름이 전 보다는 기술개발루 마니 얇아졌다지만 그래두 단차가생기던데, 그건 테두리에 베이스로 보카시 쳤드라구요... 그리구 투명올리구... (보카시칠때 빼빠질 하면 단차는 어느정도 먹어들어가겠죠? 제 생각이지만...) 암튼 그곳 사람들은 자동차는 시야기 하는게 넘 힘들어서 다른데 하청주는거 같더라구요... 아반떼 올코팅 하는데 얼마 정도 드냐구 무러보니까, 200만원정도 들구 한 10일 걸린데요... 근데우리가 하면 머 그렇게 까지 걸리겠어요?
제가 생각하기에 좋은점은 코팅지 차 한대 분량이 한 50~60만 정도 드니까 카멜레온 도료가 싼게 80만 정도 드는걸루 아는데, 비교평가하면 커스텀 쪽이 좋아 보이는거든요...(제 생각에...) 일단 어떤 사진이든 넣을수 있다는 것인데, 거기다가 오토바이 옆구리에 만원짜리 쌓인거 보면 원근감 표현이 되서 진짜 같아보이잖아요...
암튼 잘 이용하면 공업사에선 별루 안하구 있으니까 부분도색 분야에서 화성화 해서 이루어진다면 괜찮은 부가가치가 생길것 같은 예감인데...(아닌가?) 단속에서 뭐라 그러면 우린 도장이 아니라 코팅한다 그러면 되니까... 좋을거 같은데...
첫댓글 최고가될때까지 열심히들 배우자구요.저도 이게통에 정보파악되는대로 자세하게 올리겠읍니다.
자동차에 그림을 넣는 작업은 불법이 아닙니다. 단속 대상이 되는건 자동차 보수 도장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