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음악을 기다려온 당신에게 보내는 ‘LOEN TREE’의 선물
LOEN TREE _ SUMMER PROJECT ALBUM [Summer Story]
아이유와 피에스타가 함께 노래하는 첫 번째 이야기 ::: ‘달빛바다’
“올 여름을 더욱 뜨겁게 만들어 줄 신나고 멋진 음악을 당신에게 선물합니다.“
아이유, 가인, 써니힐, 지아, 피에스타, G.고릴라, 이민수, Ra.D 등 로엔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과 프로듀서들이 모여 ‘LOEN TREE’를 결성, 여름 프로젝트 앨범 [Summer Story]를 발표한다.
‘LOEN TREE’는 로엔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의 새로운 레이블명이자 도전을 시도하는 로엔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활동을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크리에이티브 브랜드로, 이번 여름 프로젝트 앨범을 시작으로 로엔 소속 아티스트들은 ‘LOEN TREE’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창작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프로듀서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LOEN TREE’ 첫 프로젝트 앨범 [Summer Story]의 첫 번째 타이틀곡 ‘달빛바다’는 아이유와 피에스타가 만나 달콤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아이유와 오는 8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상큼한 신인 걸그룹 피에스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달빛바다’는 ‘여름밤’을 컨셉으로 여름에 느낄 수 있는 들뜬 설렘을 빠른 비트로 표현하고, ‘달빛바다’가 가지고 있는 서정적인 느낌을 서정적인 멜로디로 표현한 곡이다.
달빛이 비치는 바다 위에 별이 떨어지는 듯한 감성을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와 80년대 SYNTH POP 느낌이 어우러진 ‘달빛바다’는 그 동안의 여름 노래와는 조금 색다른 감성으로 음악팬들에게 다가간다.
경쾌한 노래만큼 보는 이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할 ‘달빛바다’의 뮤직비디오는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아 바다를 꿈꾸는 일곱 숙녀들의 프라이빗한 여름여행을 빈티지한 감성과 신비로운 영상미를 담아냈다.
뜨거운 여름, 글램핑을 하러 떠나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달빛바다’의 뮤직비디오는 저마다 모여 직접 준비한 바비큐 파티를 하면서 아이유가 피에스타 멤버들에게 직접 페이스페인팅을 해주고, 아이유 선장을 필두로 한 해적놀이와 동물인형 탈을 쓰고 즐겁게 뛰어 노는 등 또래들의 밝고 개구진 모습을 있는 그대로 자연스럽게 보여주며 보는 이들에게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유쾌함을 선사한다.
이어 해가 지고 난 뒤 텐트 앞 모닥불 앞에 단란하게 모여 간식을 나눠먹으머 대화를 하고 즐겁게 인형놀이를 즐기는 모습은 아늑한 공간의 분위기와 소녀감성이 어우러지며 따뜻함을 선사한다. 또한, 바다를 향해 피에스타를 떠나 보내는 아이유의 모습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으로 긴 여운을 남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8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6인조 걸그룹 피에스타의 모습을 처음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 여름 밤, 아이유와 피에스타가 함께 노래한 ‘달빛바다’를 바라보며 저마다 간직하고 있는 특별한 꿈을 떠올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