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쿠버 가정의학과 의사
나가세 박사(Dr. Daniel Nagase):
코로나19 주사는
인간 게놈 전체를 오염시켰다
“인간 게놈 전체가 인간 게놈에 존재해본 적 없는 유전자로 오염되었습니다. 역전사효소가 암만 일으키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어떤 것이 역전사돼 정자나 난자의 DNA가 바뀌면, 그 정자나 난자가 살아남아 인간이 되면 그 DNA의 변형도 영원히 지속되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 신의 설계도에 수정을 가해 본래의 인간이 아닌 종이 된다는 것)
(게놈: 생물의 생존에 필요한 최소한의 염색체의 한 조(組). 민중 국어사전)
(역전사: 아르엔에이(RNA)를 주형으로 디엔에이(DNA)가 만들어지는 과정. 표준국어대사전)
(전사: 디엔에이(DNA)의 유전 정보가 일단 전령 아르엔에이(RNA)에 옮겨지는 과정. 표준국어대사전. cf. 전사가 일반적이고 역전사는 일반적이지 않은 과정이다.)
(역전사효소: 세포 내에서 유전 정보가 진행되는 정상 방향과는 반대로 아르엔에이(RNA)를 주형으로 디엔에이(DNA)의 사슬을 합성하는 효소. 표준국어대사전)
“전 제가 저지른 가장 큰 실수를 깨달았어요. 제 실수로 10억 명의 아이들이 미래를 잃었을지 모릅니다. 저는 11월에 창조주께서 주신 걸 사용하지 않은 날이 있었습니다. (나가세 교수 본인이 그때 진실을 전할 수 있었는데 그러지 못했다는 말) 그 결과 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 실수로 지금에서야 이 메시지가 여러분에게 전해지는 것입니다. 4개월 전에 여러분이 들었어야 할 메시지입니다. 11월 3일 밴쿠버 시청 앞에서 이 주사를 맞는 아이들과 관련된 암의 위험성에 대해 연설했습니다. 제가 열거한 암의 세 가지 메커니즘은 분자 모방(molecular mimicry)이었습니다. 1) 만약 아이의 몸이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산하고 있다면, 아이의 몸은 암세포를 인식할 수 없을 것입니다. 2) 다른 하나는 모든 세포가 만드는 정상적인 어린이 단백질을 방해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모든 세포가 건강할 때, 그 단백질들이 암을 예방하고, 돌연변이와 DNA 손상을 예방합니다. 3) 제가 말한 세 번째 메커니즘은 역전사효소였습니다. 그것은 mRNA라면 어떤 것이라도 가져가서 DNA로 바꿀 수 있는 신체의 일부 세포에 있는 효소입니다.”
“그러한 우려로, 그 연설이 있은 지 몇 주 후 저는 어느 정도 유명해졌고 진실 운동에 큰 역할을 했던 아주 유명한 세포 생물학자이자 유전학자와 화상통화를 하게 됐습니다. 제가 역전사효소 문제를 언급했는데, 그는 역전사효소는 큰 문제도 아니고 걱정할 일도 아니라고 했습니다. 저는 응급 의학과 의사이고 제가 세포 생물학을 공부한 마지막 시기는 1990년대에 20살이 넘었을 때 학부 시절이었습니다. 그런 제가 볼 때 세포생물학자와 유전학자가 되려고 실험을 하며 평생을 보낸 사람인 그가 걱정하지 말라는 건 아마 잘 알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 문제를 내려놓는 실수를 했어요. 역전사효소 문제에 관심을 껐고 약 1주일 전까지만 해도 다시 생각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제가 읽고 있던 기사 하나가 정신을 번뜩 들게 했는데 모더나 생산 엔지니어와 그의 동료 중 한 명으로부터 유출된 것으로 추정되는 기사였습니다. 그리고 그가 4Chan에 폭로한 것은 모든 음모적인 웹사이트에서 가장 음모적이라 할 만한데 그가 모더나 생산 엔지니어이자 관리자였다는 겁니다.”
“2020년 12월 곧 모더나 생산부에서 첫 번째 백ㅅ이 출시되고 있을 때입니다. 그는 매우 특이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기준 외 추가되는 성분이 있었고, 수백만 회분을 투여하는 백ㅅ과 관련해 매우 이례적인 일이었습니다. 만약 그들이 수백만 회분의 무언가를 만들고 있다면, 그들은 재료를 기계에 쏟아 넣고 집에 가서 커피를 마시고, 다음날 다시 돌아와서 기계가 채운 약병들을 수거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그가 다른 백ㅅ이나 그가 관여했던 다른 생산부와 달리 모더나 코로나 백ㅅ은 아무도 모르는 재료를 수동으로 첨가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조사했습니다. 그가 Fortran post에 올린 글에 따르면 그 성분 중 하나는 Cytochrome P19A라는 단백질의 mRNA였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머리글자가 잘 기억나지 않지만, 중요한 것은 이 두 단백질이 난소가 배란하고 성공적인 난자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관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단백질의 돌연변이 버전을 가진 사람들은 조기 난소 부전이 있고, 아이를 가질 수 없고, 배란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배란하다 해도 난자는 배아가 될 수 없습니다. 생각해봤는데 이건 절대 사악해요. 왜 스파이크 단백질 외에 또 다른 유전자를 의도적으로 백ㅅ에 넣는 걸까요? 그들은 지금 불임 유전자를 집어넣고 있어요. 전 격분했어요. 격분했습니다.”
“하지만 데이비드 마틴이 한 강의에서 한 말이 아직도 마음에 와닿습니다. 쉽게 말해 다음과 같습니다. '판단을 유보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저는 그 분노를 삭이면서 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똑똑히 보았습니다. 이 모더나 엔지니어에 따르면, 주사에 3종류의 mRNA가 있었는데 곧 스파이크 단백질과 난소 단백질의 돌연변이를 위한 두 개의 단백질이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이 생산부 엔지니어가 그 안에 들어갔다고 말한 다른 성분 중 하나는 제가 존재조차 몰랐던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역전사효소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제가 세포생물학을 배우던 90년대에 역전사효소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단백질이나 그것이 하는 어떤 것을 발견할 때마다 가장 먼저 개발되는 것은 억제제입니다. 억제제란, 단백질이 존재하더라도 그 단백질을 꺼버리기 위한 것입니다. 20년이 지난 후 과학의 진보로 그들은 이번엔 억제제의 반대 기능을 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생산 기술자의 말에 의하면, 그걸 활성제라 하는데 지금 모더나 주사에 넣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생각했어요. 주사에 있는 모든 mRNA가 DNA에 영구적으로 통합되기를 바라지 않는 한, 도대체 왜 그들은 역전사효소 자극제를 주사에 넣을까요? DNA에 통합될 가능성이 있는 주사의 3종류 mRNA는 앞서 언급했던 스파이크 단백질과 성공적이고 건강한 난소가 하는 일을 억제하는 두 개의 단백질입니다.”
“또 다른 연구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2021년 여름쯤에 나왔습니다. 그 연구는 일본에서 유출됐습니다. 표와 사진이 영어로 되어 있어서 일본어로 읽지 않아도 연구 결과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질 나노입자의 표적이 되는 장기는 3개가 있는데, 이 입자는 UBC(The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캐나다 밴쿠버의 브리티시컬럼비아대학교)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우리가 돈을 내고 만든 지질 나노입자인 셈입니다. UBC에서 연구 개발한 것입니다. 지질 나노입자는 우선 비장, 간, 난소를 표적으로 합니다. 쥐들에게 주사를 놓은 지 48시간 후 관찰했을 때 지질 나노입자가 가장 높은 농도로 나온 세 장기가 바로 비장, 간, 난소였습니다. 우연한 일은 아니었습니다. 배란 억제 단백질 mRNA 두 개를 난소로 운반하도록 설계된 것이 지질 나노입자입니다.”
(배란 억제와 관련된 두 단백질 mRNA에 더해 그것을 난소에 운반하는 지질 나노입자까지 난소를 표적으로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저는 다시 머리를 굴려 11월에 제가 무슨 말을 했는지 다시 생각했고, 제가 저지른 가장 큰 실수를 깨달았습니다. 제 실수로 10억 명의 아이들이 미래를 잃었을지 모릅니다. 역전사효소는 암만 일으키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어떤 것이 역전사돼 정자나 난자의 DNA가 바뀌고 그 정자나 난자가 살아남아 인간으로 바뀌면, 그 DNA의 변화는 영원히 지속됩니다. 인간 게놈 전체가 인간 게놈과 전혀 관련 없는 유전자로 오염되었습니다. 지구상의 70억 인구 중 약 50억 명이 주사를 맞았습니다. 그들 중 약 25억이 여성입니다. 그중 절반인 약 12억 5천 명이 가임기 여성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아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2억 5천만 명의 여성들이 유전자 변형으로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유전자 변형을 가져올 수 있는 것은, 스파이크 단백질 그리고 언급했던 다른 두 개의 RNA 염기서열인데 모더나 주사제에 들어 있을 것입니다. 화이자도 그와 같은 일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스파이크 단백질의 유전 정보가 우리 몸의 활성화된 DNA 부분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 이 부분은 모든 사람의 몸에서 손톱이나 머리카락 같은 단백질을 만들 수도 있고 뇌가 계속 생각할 수 있도록 필요한 단백질과 소화 단백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DNA가 단백질을 만드는 과정을 해독틀이라고 불리는데, 몸이 DNA를 해석하고 해석된 내용을 바탕으로 단백질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또 DNA에는 비 해독틀이라고 불리는 다른 것도 있습니다. 그것들은 활동이 없어 전사[복사]되지 않는 DNA 부분입니다. 스파이크 단백질은 독성이 강해 보입니다. 그래서 만약 스파이크 단백질 mRNA로부터 역전사된 스파이크 단백질 DNA 곧 스파이크 단백질 유전자를 배아가 가지고 있다면 배아는 아마 죽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배아는 새 손가락, 새 팔, 새 다리, 새 발 대신 스파이크 단백질을 만들어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만약 그 스파이크 단백질 유전자가 해석되지 않고 그래서 복사되지 않는 비 해독틀의 상태가 유지된다면, 그 배아는 완벽하게 건강한 아기, 완벽하게 건강한 아이, 완벽하게 건강한 어른으로 자랄 가능성이 큽니다. 왜냐하면 그 스파이크 단백질 DNA는 DNA의 비활성 부분에 숨겨져 있어서 단백질 암호를 해석해내지 못하는 비 해독틀의 상태가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안전이 확보되는 건 아닙니다. 왜냐하면 모든 세대가 새로운 배아를 만들 때, 재조합 과정이 있기 때문입니다. 재조합 과정에서 어머니 유전자와 아버지 유전자가 함께 섞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재조합이 이루어지면 이전에는 활성화되지 않았던 유전자들이 다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건강한 아이를 가졌는데 그 아이가 자라 아이를 가질 수 있는 건강한 어른이 된다 해도 그 아이가 낳는 여러분의 손주들이 뜻하지 않게 스파이크 단백질로 인해 고통을 겪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손주들의 DNA는 지난 2년간의 mRNA 주사로 오염된 DNA를 물려받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인류 역사상 유례없는 일입니다. 그 유전자 독소는 인간 게놈 전체에 들어갔습니다. 그 유전자 독소는 사라진 듯 세대를 건너뛰어 다시 영향을 주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저는 11월에 이 사실을 깨달을 수도 있었습니다. 역전사효소에 대해 계속 생각했다면, 나보다 더 잘 안다고 생각했던 그 전문가의 말을 듣지 않았다면 말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 실수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요? 당신 능력이 있든 없든 창조주가 여러분에게 주신 것을 마음껏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문가든 비전문가든 누구도 당신이 할 수 있는 데도 하지 못하게 속이는 행위를 허락하지 마세요. 11월에 이러한 메시지를 생각했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늦는 것이 안 하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이것을 가능한 한 멀리 그리고 널리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진실을 감추고 속이는데 굴복하지 말라는 의미)
“그래서 이 강의의 철학적인 부분은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화살이 목표물을 벗어난 것에 비유되는 죄에 관한 것입니다. 죄냐 정의냐. 가장 큰 의미에서의 정의는 당신에게 주어진 몸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빨리 달릴 수 없다면, 여러분이 성취할 수 있는 다른 것을 찾으세요. 왜냐하면 당신이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은 하지 않고 가치 없는 일에 매달리는 건 실수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창조주가 당신에게 주신 것을 감사히 받아들이는 태도가 아닙니다. 종종 죄를 짓거나 실수할 때, 창조주가 주신 걸 사용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실수합니다. 제가 그랬습니다. 제가 전하는 이 메시지를 4개월 전에 전했다면 좋았을 것입니다.”
(진실에 침묵할 때 실수하고 죄를 짓게 된다는 뜻이다. 나가세 교수가 4개월 전 11월에 유명한 학자의 괜찮다는 말을 듣고 진실을 전해야 할 자신의 직무에 소홀했다는 것이다.)
“이것의 또 다른 측면은, 의료윤리학 강의입니다. 접종한 그 많은 사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왜냐하면 이 주사를 맞았던 가임기 여성들은 무엇보다 임신하기가 굉장히 어렵게 됐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만약 기적적으로 주사를 맞은 사람이 아이를 갖게 된다면 어떻게 할 건가요? 우리가 그 아이에게 말할 건가요? 네 엄마는 유전자 주사를 맞았어. 여러분 자신이 화이자가 하는 유전자 실험의 조용한 병원균 매개체일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아이를 낳도록 해선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약사가 만들어낸 이 유전자 독은 인류를 영원히 괴롭힐 것입니다. 아이에게 그런 말을 할 수 있을까요? 그럴 수 없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어떻게 할까요? 대안은 무엇인가요? 속임수를 통해 인간 안에, 인류란 종(種) 안에 유전적으로 침범해 들어온 사악한 산물을 우리는 영원히 가지게 되는 걸까요? 모르겠어요. 제 희망은 언젠가는 과학 기술이 모든 유전된 오염물질들과 스파이크 단백질 DNA들을 사람의 몸 밖으로 제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배워온 과학과 유전학에 따르면, 이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스파이크 단백질 DNA가 은밀히 삽입된 배아에서 인간으로 잘 성장했더라도 그 사람 몸의 모든 세포에 스파이크 단백질 DNA 조각이 숨겨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스파이크 단백질 DNA를 그의 몸의 모든 세포에서 도로 뽑아낸다는 것은 제가 아는 바 없는 기술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뭘 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손을 놓은 채 또 다른 죄를 지어야 하나요?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그 아이에게 커서 자신의 아이를 가질 수 없다고 말할까요? 아니면 우리가 노력해 다른 대안을 찾을까요? 잘 모르겠지만 계속 생각해 보겠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새로운 주사가 얼마나 많은 암을 유발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신약이든 새로운 치료법이든 그것이 암을 얼마나 유발하는지 알아내는 데는 20년이 걸립니다. 그리고 저는 과학을 안다고 주장하는 사이비 과학자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백ㅅ이 암을 유발하지 않는다고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제가 이론적인 과학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맥길대(McGill University)에서 미생물학과 생리학을 공부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 중에 이 백ㅅ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이 모든 가짜 과학자들의 말을 듣고 계신 분이 있다면, 미생물학과 세포 생물학에 대해 교육해 드리겠습니다.”
“인간 게놈에는 레트로트랜스포존(retrotransposon)이 있습니다. 그리고 레트로트랜스포존 안에서 생기는 역전사효소가 들어 있습니다. 그것은 mRNA와 RNA 모든 것의 역전사를 의미합니다. 만약 역전사효소가 세포 중 하나로 들어간다면 그 세포가 mRNA를 도로 DNA로 역전사시키는지 아닌지는 그저 운의 문제입니다.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몸의 모든 세포에는 레트로트랜스포존이 있습니다. 레트로트랜스포존은 모두 역전사효소라는 단백질을 암호화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HIV(에이즈 바이러스)의 일부인 역전사효소가 아닙니다. 이것은 인간의 역전사효소입니다. 따라서 mRNA가 여러분의 DNA를 바꿀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입니다.”
“최악인 것은 인간 안에 있는 역전사효소가 배아가 생겨 아직 태아일 때 가장 활성화되어 있다가 배(胚) 발생, 출생, 유아기, 아동기, 10대를 거치면서 점차 활동성이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mRNA 백ㅅ으로 인해 DNA 변화가 일어날 위험이 가장 큰 사람들은 아직 성장 중인 어린이들입니다. 아이들은 mRNA 백ㅅ으로 인한 유전자 DNA 변화에 가장 취약한데, 이는 아이들이 가진 인간 역전사효소가 다 자란 어른들보다 더 활성화돼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성장 중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mRNA 백ㅅ을 접종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암의 메커니즘은 특이성 면역 결핍입니다. 왜냐하면 이 mRNA 백ㅅ은 인간의 단백질이 아닌 스파이크 단백질을 세포가 생산하도록 지시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세포와 나쁜 세포를 구분하는 법을 배우면서 계속 발달 중인 면역 체계를 가진 아이들에게 도대체 왜 백ㅅ을 접종시키는 것입니까? 왜 아이의 몸 안에 있는 세포들이 인간의 것이 아닌 단백질을 생산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까? 그런 것이 기본적인 면역학적 관점에서 볼 때 어떤 영향을 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저는 제가 말하는 바를 알아야 할 의사들과 면역학자들과 같은 전문가들이 많다는 것에 대해 정말로, 정말로 화가 납니다. 그들이 목소리를 내야 하는데 잠잠히 있으니 말입니다. 그 면역학자들과 소아 전문의들에게 전할 메시지가 있습니다. 당신들은 잘 들으셔서 의과 대학에서 배웠던 것을 기억해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어린 시절 성장 과정에서 몸의 면역 체계는 몸 안에 있어야 할 정상세포와 비정상 세포를 구분해 가야 한다는 사실을 당신들은 배워왔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이의 몸 세포에 비정상적인 단백질을 넣어주면서 인간의 것이 아닌 독성 스파이크 단백질을 만들기 시작하라고 지시하면, 아직 발달 중인 그 아이의 면역 체계는 우리 몸의 세포가 그 독성 외래 단백질을 생산함에 아무 문제가 없는 듯이 반응할 가능성이 큽니다.”
“아이가 자라 10년, 20년, 어쩌면 30년 후 살면서 몸이 힘들어지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화학물질에 노출돼 세포들이 변형되면 면역 체계가 해야 할 일은 맥도널드 햄버거와 같이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 세포들이 변형됐다는 걸 깨닫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포가 정상적인 단백질을 생산하지 않기 때문에 면역 체계는 그 세포를 제거해야 합니다. 하지만 20년 전에 그 아이가 스파이크 단백질 백ㅅ을 맞았다면, 그의 면역 체계는 정상적인 세포가 비정상적인 단백질을 생산하는 걸 보는 것에 익숙해져서, 20년 후 아이의 면역 체계는 암세포를 더는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암의 위험은 증가합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mRNA 주사가 특히 어린이에게 투여될 때 암을 유발할 수 있는 두 가지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는 레트로트랜스포존과 역전사효소입니다. 두 번째는 특이성 면역 결핍입니다. 아이의 면역 체계가 정상세포와 암세포를 미세하게 구분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 때, 인간의 것이 아닌 비정상적인 스파이크 단백질로 아이의 면역 체계를 오염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기다리세요. 이런 주사제들이 암을 유발할 수 있는 세 번째 이유도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의 몸에서 말이죠. 아이들 몸속 세포들은 그저 성장과 일상적인 세포 활동을 위한 단백질을 만들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주사를 통해 비정상적인 단백질을 생산하도록 신체 세포에 지시를 내리면, 그 세포들은 정상적인 성장 단백질과 일상적인 세포 활동 단백질을 생산하지 못합니다.”
“성인과 어린이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세포 중 하나는 열 충격 단백질(HSP. heat shock protein)이라고 불리는 종류의 단백질입니다. 만약 술을 너무 많이 마시거나 잠을 충분히 자지 않거나 너무 춥거나 너무 뜨겁거나 독성물질에 노출되면, 신체 세포는 열 충격 단백질을 생성하게 되고 이는 세포가 화학물질, 열 스트레스, 독성 스트레스의 공격을 견뎌낼 수 있게 해줍니다. 만약 여러분 몸의 세포들이 암을 예방하고 DNA 손상을 막는 열 충격 단백질 대신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산하느라 바쁘다면, 세포가 독소, 스트레스, DNA 손상을 막기 위한 자체 단백질은 생산하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스파이크 단백질이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이는 세 번째 이유가 됩니다.”
“실례를 들겠습니다. 러시아가 자체 코로나바이러스 백ㅅ을 출시했을 때 권고했던 것 중 하나는 백ㅅ을 접종한 사람은 2주 동안 술을 마시면 안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백ㅅ에 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코로나바이러스 백ㅅ의 어떤 성분이 대사 스트레스를 유발했다는 걸 확실히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백ㅅ 접종 2주 이내에 술을 마신다면, 코로나 백ㅅ이 그들의 신체에 심각한 손상을 입힐 것입니다. 그리고 그건 단지 2주에 한정된 이야기일 뿐입니다. 20년 후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아직 모릅니다. 제가 오늘 여기서 상상할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큰 범죄라면 이 mRNA 주사를 아이들에게 맞추려는 짓입니다. 아이들에게 접종하지 말아야 할 분자세포 생물학적 이유 세 가지를 알려드렸습니다. 그 세 가지 이유 하나하나가 암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나가세 박사의 리뷰:
이상하게도,
화이자와 모더나의 코로나19 백ㅅ은
생물학적 물질의 흔적을 보이지 않는다
코로나19 백ㅅ은
인간 게놈[유전체] 전체를 오염시켰다
“역전사효소는 암만 일으키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어떤 것이 역전사되어 정자나 난자의 DNA가 바뀌고 그 정자나 난자가 살아남아 인간으로 바뀌면 그 DNA의 변화는 영원히 지속됩니다. 인간 게놈 전체가 인간 게놈과 전혀 관련 없는 유전자로 오염되었습니다.”
---
코로나 백ㅅ으로 시작된
유산율 급증
https://rumble.com/v44h7tl-january-1-2024.html
---
서병선
전 한동대 생명공학부 교수:
mRNA 백ㅅ이 엉터리임에도
전 세계가 접종한 이유는
상상하기 힘든 세력 때문
"여태까지 지구상에서 RNA 바이러스 백ㅅ을 성공한 적이 없습니다. 의학계 과학자들은 다 아는 사실입니다. 코로나 백ㅅ을 10개월만에 성공했다고 해서 저는 처음부터 이것은 거짓말이다 생각했습니다. 거짓말이면 뭐겠어요. 사기를 치는 거잖아요."
"우리나라의 코로나진실의사회(코진의)와 같이 미국의 많은 양심있는 과학자나 의사들은 코로나 백ㅅ이 독극물이라고 표현합니다. 백ㅅ의 효과가 하나도 없다고 표현합니다. 저는 100 퍼센트 동의합니다."
"계속 속아왔잖아요. 집단면역 등은 거짓말로 판명됐습니다. 백ㅅ은 진짜 맞으면 안 됩니다."
"백ㅅ이 엉터리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인에 아주 조직적으로 계획적으로 놓아질 수 있을까. 그걸 조종하는 사람들은 누굴까.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세상을 조종하는 탑 레벨에 있는 딥스의 조직이 아니면 불가능합니다."
"더군다나 백ㅅ이 나오기 전에 코로나바이러스 자체는 유전자 공학으로 변형이 된 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어떻게 만들었냐 하면 미국에서 자금을 제공했고 중국 우한연구소의 스정리 박사가 미국에서 훈련받고 바이러스를 조작하는 기능획득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우리 몸 전체에서 부작용을 일으키는 겁니다."
(자연 유래 바이러스가 아니라 실험실에서 만들어 유출됐다는 것)
"코로나 백ㅅ 정말 맞으면 안 됩니다. 음모가 분명히 있습니다. (백ㅅ 접종 후)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제일 좋은 건 안 맞는 것입니다. 정부에서 계속 맞추려고 하는 걸 거부해야 합니다."
"여기 의사들이 많이 올 줄 알았는데 거의 없네요. 한국에서 제일 안타까운 일입니다. 사실 의사들과 과학자들이 들고 일어나야 됩니다. 전문가들이 일어나지 않으면 다 같이 망하는 겁니다."
中우한 연구팀,
팬데믹 전 美 NIH·파우치 소장 만났다
(2024.1.8 기사)
https://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4010802109931650001&ref=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