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꾸며 ...
한국힐링인권교육소 인권강사 김태희대표가 아닌, 오늘은 임마누엘복지재단 임마누엘집 원장 김태희로
2024 장애인먼저실천상 “ WBC복지 TV 회장상 수상”을 하였다.
서울시 임마누엘복지재단 임마누엘집(원장 김태희)는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이사장 이수성)
2024년 12월2일 오후 3시 30분 한국방송회관 3층 회견장에서 ‘2024 장애인먼저실천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WBC복지TV 회장수상은 임마누엘복지재단 임마누엘집 원장 김태희로 행복한 하루가 되었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주최하며, 보건복지부, 국민일보, WBC복지TV가 후원했다.
사회복지 현장에서 24년 동안 아동.노인.장애인을 위하고, 지역복지 발전과 인권 존중을 실천해 오면서~~~
장애인식개선과 인권침해 예방을 위한 인권전문강사 김태희원장으로 많은 사례를 경험하고, 때로는 상담과 교육봉사를 통해 장애인을 위한 장애인 권익 옹호가로 활동해 왔다.
▲왼쪽 임마누엘복지재단 임마누엘집 원장 김태희
또한,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단체. 장애인시설. 미자립교회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물품으로 나눔을 몸소 실천하면서 보람과 행복함을 느끼기도 했다.
특히, 장애인 여가 활동 증진을 위한 자원봉사단체를 구성하여 사회통합에 기여할때는 나 자신이 살아있으면 가치있는 존재라는 생각을 가질때도 많았다.
사회복지대학과 사회복지대학원에서 연구한 것처럼 사회복지사들의 인권 감수성이 장애인당사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생각하여 인권 감수성 향상을 위해 늘, 고민하고 연구하고 있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되길 간절히 바라며 늘, 장애인의 삶과 장애인을 바라보는 편견없는 세상이 되길 바라면서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
오늘 귀한 상을 주신 주최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와 보건복지부, 국민일보, WBC복지TV 후원단체에 감사를 드리고, 24년 동안 복지현장에서 좋은일도 많았지만,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만큼 울었던 순간들을 보상받는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드리며, 임마누엘복지재단 김경식목사님께서 사회복지를 하면서 힘들었던 모든 시간들을 아시고 격려해 주시고 알아주신것에 깊이 감사하고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앞으로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더 많이 나누고 베풀면서 봉사하는 삶을 꾸준히 살아가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