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선입니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플라이 스프링스 리조트에서 라운딩하고
1월27일 출발 1월31일 귀국함. 5성급 호텔에 골프장의 페어웨이 그린은 에이파모사보다 훨씬 뛰어남
코스는 플라이코스는 오비와 해저드 표시가 있으나 말라나 코스는 없음. 코스는 플라이코스가 훨씬 뛰어남. 말라나 코스는 늪지대가 있어서
잘 친 공이 페어웨이에 박혀 볼을 찾는데 어려움이 많음. 지금 조호바루는 이상기후로 인해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행사를 진행하는 아미가투어측에서 전전긍긍하고 있음. 그러나 날시가 좋아지면 바로 그린과 페어웨이 컨디션 좋아진다고 함.
탄종코스(제일 뛰어난 코스라고함-조호바루에서 1시간거리))에서도 라운딩 예정이었으나 프로골퍼 시합이 있어 뜻을 이루지 못함. 가는날부터 오는날까지 비가 내려 라운딩은 제대로 하지 못해 아쉬움이 많음.
리조트내에 수영장 2개와 사우나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저녁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됨.
한가지 흠이라면 가격이 조금 비쌈.
그러면 뭐합니까 천재지변으로 장마비가 계속해서 내려 90홀 라운딩 예정이었으나 50여홀 간신히 비맞으며 라운딩 마지막날은 전날부터 계속해서 내리는 비로 7홀 라운딩 도중 라운딩을 포기하고 오후 라운딩을 기약하며 호텔로 돌아와 사워를 하고 샤워부스 유리문을 여는 순간 샤워워부스문이 떨어지며 박살이 나면서 튀긴 유리가 온몸에 박혀 조호바루 인근의 병원으로 후송되어 치료를 받으려 했으나 일료일이라 문을 연 병원이 없어 간신히 동네 병원을 찾아 심한 곳만 꼬매고 한국에 도착하여 치료중임(문을 지지하는 고리의 용접 부실로 문이 떨어져 호텔의 과실과 인솔 담당인 아미가 투어의 사장의 배려와 저의 일행들의 요구로 2월 17일 다시 가족과 함께 투어 예정임.
앞으로 골프 투어는 명절 바로 전이나 후에 예약을 하면 명절 때문에 예약 실적이 저조하여 싼 비용으로 라운딩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아미가 투어의 경우 아시아나 전세기를 이용하여 조호바루 골프 투어객들을 수송하는데 명절 전후로는 말레이시아에서 인천으로 출발하는 비행기가 빈채로 운항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관광투어 가격으로 골프투어를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명절을 끼고는 오히려 성수기라 평소 때보다 가격이 1.5배정도 비싸진다고 합니다.
평생이런일이 있으리라고는 생각해본적이 없다가 샤워부스 문이 떨어지며 다치는 일이 생기고 나서 처음에는 황당하기도 했지만 운명이려니하고 받아드리니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
한가지 조언을 구합니다. 아미가 여행사와 호텔측에서 여행자 보험을 들어 놔서 병원치료를 하고 있는데 증빙 서류를 제출해서 일반적인 치료비 보상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경험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더구나 오늘 일직이라 병원에 가볼수도 없고 어제 근처 정형외과에 갔더니 환자가 많아 신경도 안쓰고 드레싱한번 해주고 6500원이 진료비라고 하더라고요 더구나 학교 지정병원이라고 해서 갔더니
치료비를 보험사에 청구하는 것은 본인 능력에 따라 보상 치료비가 달라진다고 하네요(연락처 010-5297-1197)
첫댓글 참 형님은 복도 지지리 없군요. 에이파모사때는 가방분실하고 또 뭐 잃어버리고... 조호바루에서는 비와서 공못치고 샤워하다 다치고.... 살풀이라도 해야할것 같네요.치료 잘하세요
에이파모사 가방건은 잘 해결 될 것 같습니다. 비가오면 공치는 날이 됩니다. 우리도 돈 많이 벌면 플라이 스프링 함 가보겠습니다.
형님!
소식전함에 반가움이 앞섭니다만, 또한 안타까움도 같이 공존합니다.
형님 가시는 길에 좋은 일만 있으면 좋으련만, 여러 가지 일을 겪으시네요...!
골프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십니다.
에이파모사 끝나고 벌써 조호바루로 가시고, 또 다시 나갈계획이시고~~~!
열심히 하세요... 홧팅...!^^*
신경선선생님...이제부터 좋은 일만 있으려나 봅니다. 해 넘기기전...액땜 모두 하셨군요. 2월 17일에 다시 나가신다구요? 정말 부럽습니다.....2월은 꼼짝못하고 학교 지켜야 할듯 합니다.
골프치는데 지장없으니 천만 다행입니다.ㅎㅎ . 건강 조심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