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1647E704588F29B3E064B49691C1987F
🚨1. 강제 방역, 강제 의료의 금지 강제 검사, 강제 마스크, 강제 입원, 강제 격리, 강제 백신, 강제 투약, 강제 치료, 강제 위치 추적, 강제 영업 통제, 강제 폐쇄 등 강제 방역과 강제 의료를 일체 금지한다. 신체의 자유 및 자기결정권을 침해하는 것은 헌법 위반이다.
🚨2. 모든 백신의 의무 접종을 중단 지난 100년간 WHO와 의료계가 거부해온 절대 금기가 “바이러스의 실물 공개와 정상 분리”다. 그래서 독일 대법원은 몇 년간 조사 끝에 바이러스가 없다는 내용의 판결까지 했다. 선진국의 많은 학자들이 “킬러 바이러스는 없고 세포 활동의 부산물”이라고 한다. 바이러스의 실체를 과학적으로 검증해서 발표한다.
안녕하십니까? 코로나 팬데믹은 인류의 화폐발행주권을 강탈해서 부를 독점한 지구촌의 숨은 권력집단 딥OOOO (로OOOO, 록OO가 수장)가 인류의 생명주권까지 완전하게 빼앗아 “세계의 완전한 독재화 (그레이트 리셋), 인류의 디지털 노예화 (트랜스 휴머니즘)” 하기 위해 벌인 인류사 최악의 범죄입니다. 코로나 팬데믹은 PCR 검사 사기극으로 세계의 수만명 전문가들과 시민들이 국제형사재판소에 고소했습니다. 이미 법원에서 사기 팬데믹이라는 내용으로 판결한 나라도 있습니다.
페루 법원에서는 “코로나 펜데믹은 록OO, 조O OOO, 빌 OOO의 발명품”이라고, 포르투갈 법원에서는 “코로나 사망자 통계를 부풀려 발표한 전례 없는 사기”라고 판결했습니다. “NO 마스크, NO 강제 방역, 접종률 최저 국가들”은 초과 사망률 최저로 인구가 가장 많이 늘었고, 한국처럼 “강제 방역, 접종률 최고 수준인 국가들”은 모두 국민 사망률이 전쟁 수준으로 폭등했습니다.
사기 팬데믹의 진실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그들은 전염병, 전쟁, 식량난을 일으켜서 세계 인구를 통제하기 쉬운 10억명 수준으로 줄이고, 완전한 독재를 이루는 것이 목표다” 영국의 정보기관 출신으로 베스트셀러《300인 위원회》저자인 존 콜먼 박사가 1970년대부터 폭로한 내용입니다. 바이러스의 실물 공개조차 거부하는 ‘비과학의 대명사’인 지금의 현대의학을 정립한 것도, 우리가 먹고 마시고 이용하는 대상에 독소를 넣는 것도, 세계의 모든 거대 제약사들을 소유한 것도 딥OOOO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태어나는 날부터 온갖 병을 일으키는 백신을 접종해 ‘병 주고 약 파는’ 세상을 만들었고, 사기 PCR 검사처럼 ‘없는 병도 만들어’ 석유합성약물을 계속 먹는 환자로 만든 후 약 부작용으로 조기 사망시키는 “의료를 이용한 인류학살”을 계속해왔습니다. 국제기구들을 만들어 세계를 지배해온 딥OOOO는 현재 팬데믹 조약 (WHO가 국가 주권을 뺏고 강제 백신 접종이 가능한 무서운 노예 조약)까지 추진 중입니다. 그들의 최종 목표는 모든 인류를 15분 감옥형 도시 (스마트 시티)에 가두고, 사유 재산을 박탈하고, 원격 조종하는 노예 로봇 인간 트랜스 휴먼으로 만들어 AI 정부에게 감시받는 ‘완전한 노예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인구 감축과 완전한 통제를 위해 추진된 딥OOOO의 건강정책을 모두 금지하고, 우리가 생명과 건강을 지키도록 건강주권을 찾아주시길 청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