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담당자 - 한국어(라이브채팅)
계약형태 : 정규직
근무지: | 말레이시아 ,케이엘 센트럴 |
월급여: | 기본 RM8,000-8,500/월 + RM1000(복합수당)+ RM200(월세지원) |
근무시간: | 24시간 교대근무, 하루 8시간+ 1시간 휴식시간 , 주5일 근무 |
~~~ 빠를 수록 좋음 ~~~
주요업무
-회사의 적절한 절차를 적용함
-적절한 지원 채널을 통해 고객의 질문에 응답
-고객불만을 상부로 보고하고, 추적하여 답변함
-소셜미디어 라이브채팅으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전달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책임지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함
-고객의 피드백을 상부기관에 제공하여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는데 기여함
지원자격
-한국어 원어민
-24시간 로테이션 교대근무 가능자
-4년제 졸업자(전공무관)/ 2년제 졸업자 + 2년이상 CS 또는 콜센터 경력
직원복지 및 비자 지원 ※말레이시아 근무자만 해당
-의료보험
-근로자보험
전형절차
지원서 제출& 사전테스트 >HR 전화인터뷰> MYAmCat 비디오 인터뷰> 결과발표
※결과는 최종 인터뷰 후 24-48시간 이내에 통보됩니다. 저희 회사에서도 인터뷰시 중요하게 고려해야할 정보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연락처로 연락주십시오
Sheng Zhong
카카오 1:1 채팅 : https://open.kakao.com/o/s6t6PYzd (아이디 : aptjobs6)
WhatsApp : 0162284692 https://wa.link/4al64c
LINE : aptjobs3 https://line.me/ti/p/BEVeoDdRjK
이메일 : haewaeilapt@gmail.com
【AsiaPacTalents에 관해】
Our Korean Job Info Page 한국 취업 정보 페이지 : https://haewaeil.asiapactalents.com/
Our Testimonials 추천의 글 : https://youtu.be/UoxhunxlvBo
Our Kakao Page 카카오 페이지 : https://pf.kakao.com/_FfSgK
Our Facebook Page 당사의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aptalents
Our LinkedIn Korean Showcase Page 당사의 링크드인 페이지 : https://www.linkedin.com/company/koreanjobs/
Our Regional Footprint 각국의 발자취 : https://vimeo.com/405777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