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조류로 완전히 뒤덮인 바다 괴물처럼 보이는 Vanguard 잠수함이 집에 도착했습니다.
https://greatgameindia.com/photos-vanguard-submarine-arrives-home-looking-like-a-sea-monster-fully-covered-in-algae/
Sheila Weir는 집에 도착하는 Vanguard 잠수함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마치 해조류로 완전히 뒤덮인 바다 괴물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이곳 워존에서 해군 함선의 상당 부분을 보아왔는데,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마모가 더 심해 보였습니다. 수상 전투원은 장기간의 해상 배치, 소규모 승무원 및 빠른 속도의 활동으로 인해 심각한 녹과 부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하더라도 잠수함 승무원은 부식을 통제하고 오물을 제거하기 위해 선박 구조의 대부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사치를 누리지 못합니다. 탄도미사일 잠수함은 물 속의 구멍을 찾아 오랜 시간 동안 거기에 숨어 있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수면에서 거의 시간을 보내지 않습니다.
영국 해군 뱅가드급 핵추진 탄도미사일 잠수함(SSBN)의 최근 사진은 잠수함이 6개월 간의 억지력 순찰을 마친 후 쉴라 위어(Sheila Weir)가 촬영한 것으로, 이 심해의 거대괴수가 항해하는 동안 견딜 수 있는 엄청난 구타를 강조합니다. 장기간의 임무. 미사일 보트는 바다 밑바닥에서 오랜 잠에서 막 깨어난 바다 괴물을 닮았다.
2023년 9월 11일 스코틀랜드 Faslane에서 인바운드로 촬영된 Vanguard 급 SSBN . Sheila Weir
문제의 사진은 오늘 오전 Vanguard급 잠수함이 스코틀랜드 서해안에 있는 Faslane로 널리 알려진 HM 해군 기지 Clyde로 돌아갈 때 촬영되었습니다. Vanguard급에는 4척의 잠수함이 있습니다. 이것이 어떤 것인지, 바다에서 6개월 동안 어디로 여행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영국 해군은 정기적으로 이러한 SSBN의 움직임을 비밀로 유지합니다. 국가의 2차 공격 핵 억지력의 신뢰성을 유지하기 위해 한 영국 SSBN이 HM 해군 기지 Clyde를 지속적으로 순찰하고 있습니다. 영국 해군의 SSBN은 1998년 이후 영국의 유일한 핵무기 능력 공급원이었습니다.
쉴라 위어
이미지를 보면 서브가 얼마나 조악한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선체는 갈색-녹색 색조로 덮여 있는데, 이는 선박 표면에 다양한 해양 유기체가 축적되는 " 해양 [또는 생물] 오염 " 의 매우 심각한 사례입니다 . 사진은 방오 페인트를 사용하여 이를 방지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영국 해군과 영국 국방부가 여전히 연구하고 있는 방법이지만 문제가 완전히 해결될 수는 없습니다.
쉴라 위어
쉴라 위어
선체의 무반향 타일 중 여러 개가 이미지에서 사라지는 것을 관찰해야 하며 , 이는 장기간의 배치가 끝나면 흔히 발생합니다. 잠수함이 패시브 소나에 포착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무반향 타일을 만들어 능동 소나의 음파를 흡수하고 잠수함이 방출하는 소리를 줄입니다. 사진은 사라진 타일 아래에 녹이 발생한 위치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쉴라 웨이 r
잠수함 외부 선체에 무반향 타일이 없습니다. 쉴라 위어
해양 오염이 얼마나 축적되었는지는 오늘의 이미지와 8월 말 Faslane에서 출발하는 Vanguard급 잠수함의 사진을 대조하면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잠수함의 단정치 못한 모습이 나이보다는 순찰 기간 때문에 발생했다는 점을 더욱 강조합니다. 이 보트는 현재 개발 후기 단계에 있습니다.
2023년 8월 29일 스코틀랜드 Faslane에서 출항하는 Vanguard 급 SSBN 사진 . Sheila Weir
영국 해군의 Vanguard급 잠수함 4척은 모두 1990년대에 취역했으며 수명은 25년입니다. 각 보트에는 이전에 말했듯이 UGM-133 Trident II 잠수함 발사 탄도 미사일(SLBM)용 미사일 튜브 16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8명만이 고용되어 있다. 억지 순찰 시 영국 해군 SSBN은 최대 40개의 탄두를 탑재할 수 있으며, 각 트라이던트 미사일은 다중 탄두 또는 다중 독립 표적 재돌입 차량(MIRV)을 탑재할 수 있습니다.
영국은 현재 Vanguard급 잠수함 4척을 Dreadnought급 선박으로 교체하는 430억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2030년대 초에는 잠수함이 영국 해군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W93 탄두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는 트라이던트 미사일 현대화도 이뤄질 예정이다.
이전에 말했듯이, 바다에서 6개월 동안 잠수함의 정확한 움직임은 설계상 알려지지 않았지만, 지식이 풍부한 논평자들은 항해의 특정 부분을 하나로 묶으려고 시도하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전 영국 해군 사령관인 톰 샤프(Tom Sharpe)는 최신 사진에서 잠수함이 매우 느린 속도로 이동하면서 연안 및 얕은 해변을 따라 따뜻한 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배치가 일반적으로 약 2~3개월 동안 지속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군함이 6개월 동안 순찰을 위해 파견된 이유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미국 과학자 연맹의 핵 정보 프로젝트 책임자인 Hans Kristensen은 바다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영국 해군의 다른 SSBN 중 하나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는지 여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언제든지 한 대는 항상 순찰 중이고, 한 대는 유지 보수 중이며, 두 대는 필요한 경우 순찰 중인 선박을 교체하거나 동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Kristensen에 따르면 순찰은 지구력 테스트였을 수도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이든, 과거에는 특히 작전 안전과 관련하여 영국 해군 SSBN의 장기간 배치에 대한 우려가 표명되었습니다. The Guardian 신문 의 2022년 12월 기사에 따르면 영국 Vanguard 잠수함은 각각 기록적인 5개월 동안 바다에 배치되었습니다 . 1970년대 폴라리스 핵잠수함을 지휘했던 영국 해군(Ret'd) 사령관 Rob Forsyth 사령관에 따르면 이러한 배치 기간은 승무원 사기와 안전 표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날 신뢰할 수 있는 일화적 증거에 따르면 영국의 현재 Trident 순찰대에 탑승한 영국 해군 잠수함은 150일 이상 복무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 순찰 중 한 번의 순찰 시간보다 2~3배 더 긴 시간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 "가장 큰 위험은 매주 이렇게 변하지 않는 일상이 지루함, 안주, 피할 수 없는 표준 저하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영국 해군에서 더 긴 핵잠수함 순찰이 점점 더 자주 일어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최근 사진은 이것이 승무원의 지구력을 테스트하는 것 외에도 잠수함 자체에 심각한 타격을 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매우 낡은 잠수함은 깊은 수중에서 오랜 시간 배치를 지속한 승무원에게 명예 훈장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