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탈 단지내 바자회 참여 업체 모집(대륭포스트 1차 광장 앞,구로 이마트 건너편)
안녕하세요?
바자회 팀장입니다.
어쩌다 보니 바자회 팀장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읍니다.
10월달 바자회 일정이 어느 정도 잡혀서 글을 올립니다.
많은 분들이 헤깔려 하셔서 한 가지씩 올립니다.
1. 대륭포스트 1차 광장 앞 바자회
10월 13,14,15,16일(수목금) 3일간 대륭포스트 1차 광장 앞
부스 사용료 : 3*6 텐트 기준 15만원(가격 확정),업체당 2만원(전단지 광고 비용),부스 크기 상관 없이
일괄 징수
1부스, 사용 : 15만원*4 에 광고비 포함 : 62만원
1/2 부스, 사용 : 7.5만원*4 광고비 포함 : 32만원
입금 계좌 : 기업은행/예금주(주) 토암 건설 /계좌번호 : 011 219 3849
확정 업체 : 제시뉴욕 여자 숙녀복, 구제리바이스 청바지, 와이셔츠 및 잔디로 골프 용품, 인도나라(인도의류
및 레깅스), 캐쥬얼의류(동대문 청평화 물건), 흑마늘, 신발, LG텔레콤(휴대폰), 초고속 인터넷,
아이디어상품(물걸레), 등산복, 가방,먹거리(견과,다코야끼,,,)등등,,,
입금 순서로 자리를 결정 할 예정이며, 부스는 3*6 기준 16개 내외가 될 예정입니다.
물품 보관은 창고가 제공이 안되므로 야방을 세울 예정 입니다.
전기는 제공 되지만 등은 업체 분들이 준비 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9월초 기업인 연합회 주최로 바자회를 진행 한 적이 있읍니다.
그 당시 부스 비용은 3*3 기준으로 23만원씩 이었읍니다.
3*6 기준이면 46만원이 됩니다.
통부스를 사용한 팀이 두 팀 있었읍니다.
그 중 유로상사(정장마이)라는 업체는 하루 700이상 팔았읍니다.
물론 물건이 똘똘 하였기에 가능 합니다.
저는 3*3 반부스를 사용하여, 와이셔츠,마담 옷,면티,레깅스 등을 팔았는데 평균 150,최고 매출은
200정도 팔았읍니다.
하지만 부스비가 넘 비쌌고 물건 중 절반이상이 위탁 및 수수료라서
그닥 재미는 못 봤읍니다.
반도 스포츠가 사이즈 깨진 쓰레기들로 하루 300씩 팔았고, 아웃도어 업체도 무척 많이 팔더라구요.
참 위치는 구로 이마트 건너편, 정확히 말하면 외환은행 건너편 입니다.
사실 이번주에 바자회 행사가 넘 많아서 한 주 쉬려고 했는데 상인 여러분들이 하도 성화를
해서 일정을 잡게 되었읍니다.
현재 입금 완료 업체는 란제리,와이셔츠,잔디로 골프 용품, 흑마늘, 반도스포츠(대륭에서 행사 진행
한 반도 스포츠 아님),신발,인도의류 등입니다.어제 까지 확인 한 업체,,
부스 수량이 정해져 있고 자리 배정도 입금 순서이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물론 3*6이 다 필요 없는 업체는 3*3도 가능 합니다.
이렇게 구구 절절히 글을 쓰는 이유는 부스값이 비싸네,말들이 많아서 입니다.
아마도 올 바자회는 이번달 이 마지막 될 것 같구요, 내년 봄에는 좀 더 큰 규모로 확실히
기획을 해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 물론 이번달 참가 업체에 우선권을 부여 할 생각 입니다.
참고로 2만원의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각 바자회 참여 업체께서는 2만원의 광고비를 추가로 받습니다.
삼성 IT밸리 바자회에서 느낀 것인데 관리 사무소의 광고 만으로는
효과가 너무 미미 하여 부득이 전단지 광고를 위해서 광고비를
받습니다.
전단지 : 8,000장 제작비 : 7만원, 전단지 배포 아줌마 이용료 : 1시간에 만원
구로 이마트와 구로 디지탈단지역, 구로 시장 근처 아파트 단지 앞에서
바자회 전 주 2~3일간 전단지 광고를 할 예정(전단 광고에는 참여 업체 목록과
바자회 약도를 넣을 예정 입니다.)
모집 업종 :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등 브랜드 스포츠 의류
등산복, 골프웨어, 숙녀복 정장, 캐쥬얼 의류, 신사복 정장, 악세사리,가방,
잡화, 텔레콤(SK,LG,KTF), 초고속 인터넷(파워콤 및 브로드밴드),면티
건강식품(흑마늘,홍삼 등등), 도서, 모자, 아이디어 상품, 청바지, 와이셔츠,
아동복, 숙녀화, 신사화, 폰케이스, 인도의류,운동화 등등 기타
비고 : 각 부스는 반부스(3*3) 가능 합니다.광고 기금은 동일 적용
자리세가 부담 되시는 업체께선 수수료로도 가능 합니다.(수수료는 15%~30% 차등 적용)
수수료는 조율이 가능 합니다. 팀장인 저와 조율 하시면 됩니다.
상기 업체 공히 건물 입주사 우선 배정 하며 입주사 배정이 끝난 후 잔여 업체를
배정 합니다. 자리는 입금 순서로 결정 됩니다.
현재, 우림과 대륭은 창고를 제공 확정 되었고, 벽산은 창고 임대 부분에 대해서 협의 중 입니다.
만일 창고가 제공이 안되면 부득불 야방을 세워야 합니다. 일 7만원
전원은 제공 하며 전구 및 야간에 사용 하실 등은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만일 등 제작을 원하시면 20와트 3파장 기준으로 개당 7,000원씩에 만들어 드립니다.
또한 55와트 전구를 사용 코저 하면 개당 13,000원 씩에 만들어 드립니다.
이것은 저희가 순수 재료비만 받는 것입니다.
각각 부스 마다 카드 단말기 사용 하실 수 있는 선과 참여 업체 무료 주차권도 제공 할 예정입니다.
각 건물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음,
대륭 1차는 1 주차비로 만원을 징수 함.
도면 및 기타 사항은 조율이 완료 되는 데로 다시 공지 하겠읍니다.
보통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8시까지 하며, 장사 피크 타임은 11시 30분에서 2시,
저녁 퇴근시간 입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전단지 작업을 하기 때문에 주변 아파트에서도 많이 올 것으로 예상 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 번호 010-6221-3849로 연락 주세요.
아래 사진은 지난번 9월 대륭 포스트1차의 바자회 때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