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식장산으로 나비 보러 갔다가횡재를 했습니다.막 우화한 녀석인듯날개를 말리고 있는 이 친구를 만났습니다.가장 아름다운 나방 중의 하나입니다.
첫댓글 암요저도 나방이 이렇게 이쁜애도 있구나 하던 친구네요
나방이 이렇게 예쁜 나방도 있었네요옥색긴꼬리산누에나방 즐공합니다
빨강띠가 압권이예요
처음 보는 옥색긴꼬리산누에나방 예쁜데요귀한 모습 덕분에 즐감합니다
이름이 길어서 외우지는 못하겠지만 이쁘네요 ㅋㅋ
색감도 곱고 예쁘네요..^^*
아무리 봐도 참 신기하게 생긴 나방입니다.몇번 만난적 있습니다.
다리 꼬고 앉은 요염한 아가씨 같아요 나방이 이렇게 이쁘면 어쩌죠?나방에 빠지고 싶진 않은데 말입니다 ㅋㅋ
우아한 모습 아름답습니다.멋지게 담으신덕에 즐감합니다.
첫댓글 암요
저도 나방이 이렇게 이쁜애도 있구나 하던 친구네요
나방이 이렇게 예쁜 나방도 있었네요
옥색긴꼬리산누에나방 즐공합니다
빨강띠가 압권이예요
처음 보는 옥색긴꼬리산누에나방 예쁜데요
귀한 모습 덕분에 즐감합니다
이름이 길어서 외우지는 못하겠지만 이쁘네요 ㅋㅋ
색감도 곱고 예쁘네요..^^*
아무리 봐도 참 신기하게 생긴 나방입니다.
몇번 만난적 있습니다.
다리 꼬고 앉은 요염한 아가씨 같아요
나방이 이렇게 이쁘면 어쩌죠?
나방에 빠지고 싶진 않은데 말입니다 ㅋㅋ
우아한 모습 아름답습니다.
멋지게 담으신덕에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