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말까지 가격할인 이벤트를 한다기에 남산동 정가네양곱창을 다녀왔습니다.
가게 내부구요. 바닥에 앉는 곳 없이 모두 입식이었는데 자리가 넓어서 좋았습니다.
기본깔리는 밑찬이에요. 깻잎은 신경쓰셔서 깨끗한 것으로 놓아두셔야 할 듯 ㅎㅎ 손이 안가더라구요.
오이를 좋아해서 나오자마자 다 먹었네요.
찍어먹는 장이에요. 매운고추를 좋아해서 고추채만 추가로 리필해서 먹었네요.
특양(13000)2인분에 곱창(8000)2인분입니다. 남자사람하나 여자사람하나해서 둘이서 먹었네요.
곱창은 대창등 부속물이 원래 나오는건데요. 대창은 먹지 않아서 소창을 주로 염통조금 넣어달라고 부탁드렸네요.
이모님께서 불판에 올려주셨네요. 이집은 가스불이라 불조절이 쉽습니다. 특양은 칼집이 잘 넣어져 있었고, 염통은 두껍게 썰려있어 구웠을 때 식감이 좋았습니다.
불판에 올리고 남은 것~ 보기보다 양이 많습니다.
이제 지글지글 구워져서 거의 먹을 때가 되었네요. 굵직하게 썰린 염통보이시죠.
두번째로 구운 판입니다. 조금 천천히 먹고 싶었는데 이모님이 척척 알아서 굽는바람에 젓가락질이 빨라졌네요.
이런식으로 양념장에 올려서 매운고추 몇점올려 먹었습니다.
제 생각엔 가격대비 양은 충분했구요. 기본 밑찬이 좀 부실한듯합니다.
양은 괜찮은 부위에 칼집을 잘 넣으셔서 그런지 부드럽고 고소했구요.
곱창은 평이한 맛, 염통은 다른집에 비해 두껍게 썰려 있었는데 별다른 잡내없이 쫄깃했습니다.
식사는 묵밥과 된장찌개가 있다고 하셨는데, 이후 약속이 있어서 밥은 생략했네요.
미리 까페에서 보고 오셨다고 말하시면 서비스 잘 챙겨주신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계산시 말해서 할인만 받고 왔습니다.
지금은 카드 10% 현금은 20% 할인되구요. 저는 현금지불~
8월말까지 회원카드소지시 할인이벤트 진행중이시랍니다.
금정구 남산동 남산고 밑 사거리에서 새벽시장방면100m
051 517 0977 5시에서 새벽2시까지 영업
2,4 일요일 휴무
남산동 99-6번지
처음으로 올려 보는것이라 좀 부실하네요.
더운날씨에 모두 건강유의하세요.
첫댓글 할인이 장난아니군요~!!!!!!!!! 이럴때 한번 가봐야 할텐데 ㅠㅠ
네 5만원 먹었더니 4만원 나오더라구요. 배뻥하게 먹었는데 할인에다 잔돈까지 떼고 계산해주셔서 감사했네요.
멋진 사장님 보러 가야되는데~~~
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서글서글하시고 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묵사발이 맛나는 곳이었네요. 보통 양곱창집에선 볼 수 없는 메뉴인데... 못 먹어봐서 아쉽네요. 다시 찾아가봐야겠습니다^^ !
분위기도 좋코 맛나보이네요
네 맛났어요. 칸막이가 있어서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집이랑 왕대빵 가까운 집이네요.. ^^ 좋은곳 다녀오셨네용... ^^
근처에 사신다니 부럽네요~ 저희집근처엔 맛나는 양곱창집이 없답니다. ㅠㅠ
껫잎이 안조은줄알면서 죄송하네요. 박스로사다보니 안조아도 돈이아까워서쎗내요. 앞으로구매를 신경써서 할것이고
기본 밑반찬은 9월부터 좀더신경쓸것을 약속 드립니다. 드시고 안조은부분있으시면 올려주세요.
계속해서 변화를 주겟읍니다.
맛있게 먹었는데요~ 다음에 또 들르겠습니다. ^^
이나사랑님 먼곳 다대포에서 오신 미인분 이시죵. 늦은시간에 먼곳까지 오셔서 감사햇읍니다.
싸장님 아무리 미인분이시라도 신혼이신데 그렇게 노골적으로 미인이라고 표현하시면 싸모님이 화내실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