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수능에 임하는 기독학생들에게 응원의 박수
주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기도하며 격려를 보냄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날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994학년도부터 대학입시에 도입된 시험으로 대학에서 수학할 수 있는 적격자를 선발하기 위하여 치르는 시험제도가 된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생의 가장 중대한 전환점이 되는 수능을 준비해온 기독학생들을 위해 기도하며 시험을 잘 보기를 바란다. 입시를 앞둔 기독학생들에게 용기 내라고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밤낮 없이 공부했다. 동안의 수고가 헛되지 않고 좋은 열매를 맺기를 바라며, 목표하는 좋은 성과가 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응원한다. 시험지 앞에 당황하지 말고 일점이라도 실수 없도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침착하게 그동안 닦아 온 모든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결실을 맺기를 바란다.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기를 바라고 지치지 않기를 바란다.
앞으로 헤쳐 나가야 할 어려움들을 담대하게 맞서기를 바라며, 자신의 노력과 재능만 의지할 것이 아니라 주의 크신 은총을 바라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임하기 바란다. 주께서 잘 기억나도록 지식과 지혜의 큰 은총이 부어지기를 바란다. 정정당당한 방법으로 시험에 임하고 시험의 답안을 작성하기 바란다.
주변의 응원과 성원을 보내는 이들이 많다는 생각을 하면서 담대한 마음을 가지고 실수하지 않기를 바란다. 노력한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열매를 맺게 될 것이다. 아무리 준비한다 해도 돌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수능시간표와 준비물을 미리 점검하기 바란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