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체크(Glen Check) - HAUTE COUTURE (투명블루컬러반 LP) 7월 21일 입고 예정 가격/46,000원
■ 트랙리스트
<SIDE A>
1. THE NAKED SUN (4:03)
2. VOGUE BOYS AND GIRLS (4:18)
3. FRENCH VIRGIN PARTY (3:09)
4. THE FLASHBACK (3:53)
5. REBELLION (3:16)
<SIDE B>
1. BATTAILLE! (1:12)
2. AU REVOIR (2:39)
3. CONCORDE (3:58)
4. 60’S CARDIN (3:17)
5. RACKET (3:28)
6. VIVID (3:49)
■ LP사양
1LP 투명블루컬러반, 싱글커버, 가사지 수록
33 ⅓ R.P.M. LONG PLAY STEREO
12inch Heavy Weight Vinyl
* 목업 이미지는 실제 음반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013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음반 수상작!
2010년대 국내 인디신의 스펙트럼을 넓힌 글렌체크의 첫 정규 앨범 「HAUTE COUTURE」가 마장뮤직앤픽처스를 통해 투명 블루 LP로 최초 발매된다.
현재에도 폭넓게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글렌체크의 작업 중 일렉트로니카적 색채가 강한 「HAUTE COUTURE」는 발매 후 10년이 지난 지금도 신선하며 감각적이다. 프랑스어로 하이패션을 일컫는 오트 쿠튀르(Haute Couture)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사운드 컬렉션”같은 앨범으로 많은 이들에게 시각적, 음악적 영감을 준 하나의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60’S CARDIN’이나 ‘CONCORDE' 등의 제목에서 볼 수 있듯 프랑스의 감성이 느껴지는데, 제목과 곡의 리듬이 잘 어우러져 콩코드 광장 같은 시각적 이미지들을 연상시킨다. 뉴웨이브, 신스팝, 그리고 프랑스 일렉트로닉 음악의 영향을 바탕으로 한 멜로디에 서정적인 가사를 얹어 일렉트로니카를 본인들만의 감성으로 풀어내며 공감각적 자극을 일으킨다.
기타와 신시사이저의 빌드업이 돋보이는 ‘THE NAKED SUN’으로 긴장감 있게 운을 떼고, 쏟아지는 색채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의 ‘VIVID’로 마무리되는 유기적인 구성을 따라 듣다 보면 열한 가지 다른 디자인의 레트로와 퓨처리즘이 혼합된 오트 쿠튀르 컬렉션 쇼를 경험하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전반적으로 일렉트로닉과 록을 넘나들며 베이스와 신시사이저, 드럼을 실험적이고 다채롭게 사용한 글렌체크의 「HAUTE COUTURE」, 그 위에 바늘을 얹어 이를 따라가며 감상해 보길 바란다.
첫댓글 예약이요.
입고 되었습니다.
예약 합니다
입고 되었습니다.
2장요
입고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