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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독립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혁명 택시 ???????????
이상형 추천 1 조회 212 12.01.16 04:37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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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2.01.16 06:07

    첫댓글 바로 앞의 지극히 정상적이라고 할 수 있는 권리도 못찾는 현실인데....개인택시의 운행권을 허가된 본인외에 다수에게도 할 수 있도록하자....좋은 말씀이신데,,,, 꿈같은 얘기로 밖에............. [에피소드 한토막:오래전 택시가 좀 부족하던 시절에 자격만 되면 개인택시를 부부가 함께 할 수 있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저는 그 오래전 시절만 생각하고 지인에게 개인택시 양수를 권고 했다가.....나중에....시대에 뒤떨어진 놈(?)이라는 소리만 잔뜩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현재에 맞는 확실한 근거가 없으면 입 꼭 다무는 신중성이 생겼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2.01.16 11:40

    마수걸이님 말씀이 맞습니다....같은 택시업 일이라면 규칙은 같아야 공정한 것이겠죠...
    불공정한 개인택시는 저항해야합니다..

  • 12.01.16 18:38

    처음 개인택시 면허 시행되었을때는 아무런 규정이 없어서, 미국식으로 12시간은 기사가 나머지 12시간은 회사택시처럼 빌려주었다고 합니다. 이게 문제가되어.. 3부제가 나온것입니다. 3부제는 개인택시 영업을 제한 하는데 목적이 있고 대리운전(12시간 빌려주는것)을 금지시키기 위해 만든제도입니다.... 개인택시 기사가 원해서 시행한 제도가 아닙니다. 관행하되다 보니까. 지금까지 온것이구요.. 뭐..여튼간에 본인처럼..소송거는 사람이 한명 두명 늘어나면 결국은 그들도 백기 듭니다. 본인은 150만원 투자하지만 서울시는 1000만원 투자합니다. 이소송은 본인은 변호사 안사지만, 구청은 변호사비로 1천만원 이상 소모합니다.

  • 12.01.16 18:39

    따라서 본인처럼 소송거는 사람 100명만 되면 구청이나 시청에서 난리납니다. 변호사 비용만 엄청나지요.......합법적으로 시위하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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