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목CT의 결과를 듣고왔어요 CT화면을 보여주셨는데 충격 .. 전 오른쪽 쇄골 위쪽에 멍울이 있었는데 왼쪽과 비교하니 5배 정도? 차이나더라구요 .. 판독 결과로는 림프종 혹은 전이암 이라네요... 초음파 상 으로는 크기도 1.7cm 정도 였는데 7cm래요.... 많이 큰거죠....??
제 딸은 25살이고, 아무런 증상도 없었고, 눈에 띄는 혹도 전혀 없었습니다. 만져지는 것도 없었습니다. 직장인건강검진에서 목에 혹 1.9센치발견, 혹안에 석회 3개나 있었습니다. 병원에서도 90%암이라고 해서 조직검사했고, 정말 눈물로 2주일 기다린 후 결과 들으러 갔습니다. 엄마인 저는 병간호할 생각으로 회사에 휴직계까지 미리 냈습니다. 결과는 비독성결절(암이 아닌 혹)로 나왔고, 의사선생님도 못믿겠다며 3개월 후 다시 조직검사하자고 했습니다. 3개월 후 다시 조직검사를 했는데 똑같이 비독성결절로 나왔습니다. 정말 맘 졸이며 살았던 날들이었습니다.
첫댓글 앞으로도 검사들로 조금 힘드실 수 있을거에요. 전이여부 검사로 펫시티도 찍으셔야 할 수도 있구요. 빠르게 원인을 파악해서 조속히 치료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 딸은 25살이고, 아무런 증상도 없었고, 눈에 띄는 혹도 전혀 없었습니다. 만져지는 것도 없었습니다.
직장인건강검진에서 목에 혹 1.9센치발견, 혹안에 석회 3개나 있었습니다.
병원에서도 90%암이라고 해서 조직검사했고, 정말 눈물로 2주일 기다린 후 결과 들으러 갔습니다. 엄마인 저는 병간호할 생각으로 회사에 휴직계까지 미리 냈습니다. 결과는 비독성결절(암이 아닌 혹)로 나왔고, 의사선생님도 못믿겠다며 3개월 후 다시 조직검사하자고 했습니다. 3개월 후 다시 조직검사를 했는데 똑같이 비독성결절로 나왔습니다. 정말 맘 졸이며 살았던 날들이었습니다.
님께서도 정말 별거아닌 비독성결절로만 결과 나오시길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