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지하철도 연착합니다. 앞차와의 간격이 좁다거나 하는 이유로 연착이 될수도 있습니다... 다른이유도 더 있죠..
역 내 상황실에서는 모두 파악하고 있더군요. 열번별로 몇분 지연되었는지 등등등
전철도 무궁화, 새마을과 같이 시간표가 따로 짜여져 있고..속도도 열차에 따라서 제각각이라 빨리 들어오는차와 늦게 들어오는차가 있습니다..
서울지하철 1,2호선을 타시면 절실하게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_-;;; (요즘은 좀 덜하지만..)
지하철에 연착이 없다면 지하철의 기관사는 시간관리에 100% 완벽한 사람만 뽑아야겠군요.
예전에 부평역에서 사람 기다리는데 1시간동안 시간표와 열차가 100% 불일치했던 적도 있죠.... -_-;; 2호선 장난 아닙니다. 대림~홍대입구 구간에서 무려 네번을 멈춰선 적도 있습니다.[먼바다]
4호선 상계~당고개도 RH때는... 후우.. -_-
1호선 연착 심합니다.....;;;
아무리 ATC/ATO라도 기관사분들이 심심(???)하시면 자동운전 풀고 수동으로 운전하십니다. 그 과정에서 연착도 되고 심지어는 조착도 됩니다. 대구1호선 타고 각산역 가는데 용계역 쯤에서 1분간 정차후 발차하겠다는 기관사님의 육성 방송의 압박이 심했죠.
저번에 사진이 올라왔었지만 부산2호선의 경우 앞 전동차가 초 연착(또는 뒤 전동차가 조착)하고 발차하는 데 선행 후미가 다 나가기도 전에 후행 선두차량이 들어오는 황당한 Situation이 발생했다죠
연착 심합니다. 중앙선같은 경우는 가끔 덕소쪽이 4번오고 용산쪽이 1번가는 황당시츄에이션도 생기고.. 또 성수역에서 차 투입된다고 그 전역부터 쪼금씩 시간이 연착되는 2호선 같은경우는.. 좀 그렇습니다.
4호선도 러시아워때 장난이 아닙니다. 당고개-혜화구간은 거의 기어가죠
첫댓글 지하철도 연착합니다. 앞차와의 간격이 좁다거나 하는 이유로 연착이 될수도 있습니다... 다른이유도 더 있죠..
역 내 상황실에서는 모두 파악하고 있더군요. 열번별로 몇분 지연되었는지 등등등
전철도 무궁화, 새마을과 같이 시간표가 따로 짜여져 있고..속도도 열차에 따라서 제각각이라 빨리 들어오는차와 늦게 들어오는차가 있습니다..
서울지하철 1,2호선을 타시면 절실하게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_-;;; (요즘은 좀 덜하지만..)
지하철에 연착이 없다면 지하철의 기관사는 시간관리에 100% 완벽한 사람만 뽑아야겠군요.
예전에 부평역에서 사람 기다리는데 1시간동안 시간표와 열차가 100% 불일치했던 적도 있죠.... -_-;; 2호선 장난 아닙니다. 대림~홍대입구 구간에서 무려 네번을 멈춰선 적도 있습니다.[먼바다]
4호선 상계~당고개도 RH때는... 후우.. -_-
1호선 연착 심합니다.....;;;
아무리 ATC/ATO라도 기관사분들이 심심(???)하시면 자동운전 풀고 수동으로 운전하십니다. 그 과정에서 연착도 되고 심지어는 조착도 됩니다. 대구1호선 타고 각산역 가는데 용계역 쯤에서 1분간 정차후 발차하겠다는 기관사님의 육성 방송의 압박이 심했죠.
저번에 사진이 올라왔었지만 부산2호선의 경우 앞 전동차가 초 연착(또는 뒤 전동차가 조착)하고 발차하는 데 선행 후미가 다 나가기도 전에 후행 선두차량이 들어오는 황당한 Situation이 발생했다죠
연착 심합니다. 중앙선같은 경우는 가끔 덕소쪽이 4번오고 용산쪽이 1번가는 황당시츄에이션도 생기고.. 또 성수역에서 차 투입된다고 그 전역부터 쪼금씩 시간이 연착되는 2호선 같은경우는.. 좀 그렇습니다.
4호선도 러시아워때 장난이 아닙니다. 당고개-혜화구간은 거의 기어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