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ame mucho Gigliola Cinquetti()질리올라 칭케티) : Trio Los Panchos(트리오 로스 판초스) Gigliola Cinquetti & Trio Los Panchos Besame besame mucho Como si fuera esta noche la ultima Ves Besame besame mucho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오늘밤이 마치 마지막인 것처럼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Que tengo miedo a perderte Perderte despues Quiero tenerte muy cerca 당신을 잃을까봐 두려워요 앞으로 당신을 잃을까봐 두려워요 아주 가까이 당신을 갖고 싶어요 Mirarme en tus ojos Estar junto A ti Piensa que tal ves manana yo ya estare lejos Muy lejos de aqui 당신의 눈속에서 나를 바라보고 싶고 항상 당신 곁에 있고 싶어요 생각해 봐요 아마도 내일은 이미 나는 멀리 있을거라고 여기서 아주 멀리 Besame besame mucho Como si fuera esta noche la ultima ves Besame besame mucho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오늘밤이 마치 마지막인 것처럼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Que tengo miedo a perderte Perderte despues Quiero tenerte muy cerca 당신을 잃을까봐 두려워요 앞으로 당신을 잃을까봐 두려워요 아주 가까이 당신을 갖고 싶어요 Mirarme en tus ojos Estar junto A ti Piensa que tal ves manana yo ya estare lejos Muy lejos de aqui 당신의 눈속에서 나를 바라보고 싶고 항상 당신 곁에 있고 싶어요 생각해 봐요 아마도 내일은 이미 나는 멀리 있을거라고 여기서 아주 멀리 Besame besame mucho Como si fuera esta noche la ultima ves Besame besame mucho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오늘밤이 마치 마지막인 것처럼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Gigliola Cinquetti 질리올라 칭케티 1947년 12월 30일 이탈리아 베로나 출생으로 5살 때 지방 연극공연에서 주연으로 등장하면서 연예계에 등단하였으며 이탈리아 전국 예능 경연대회에서 4,500명의 다른 출연자를 제치고 우승하여 10대 초반에 이탈리아 TV 방송국에 고정 출연자가 되었다. 1964년 그녀의 나이 16세에 Sanremo Music Festival에서 Nicola Salerno가 작곡하고 Mario Panzeri가 가사를 붙인 Non Ho L'Eta (나이도 어린데)로 입상하였으며 1964년에는 같은 노래로 유로비전 음악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이탈리아인으로는 처음으로 우승함으로써 일약 유명해졌다 칸소네 가수로서는 우리나라에서 밀바, 달라라 다음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질리오라 친케티는 1964년 제14회 산레모 가요제에서 Non Ho L'Eta 를 불러 최고의 영광을 차지하면서 당시 16세의 소녀로서 일약 세계적인 가수로 발돋움했다고 합니다. 질리오라 칭케티의 친근한 창법은 칸초네의 친근미를 듬뿍 맛보게 해주는 감미로운 잊지 못할 곡들이다. 스로우 록의 발라드로서 프레이즈의 흐름이 독특하다 트리오 로스 판초스(Trio Los Panchos) 트리오 로스 판초스(Trio Los Panchos)는 멕시코인과 푸에르토리코인과 볼리비아인으로 구성되었던 미국의 음악 그룹이다. 알프레도 힐, 추초 나바로, 에르난도 아비레스가 1944년에 뉴욕에서 결성한 뒤 볼레로를 주요한 레퍼토리를 연주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1951년에 아비레스가 탈퇴하였으며, 얼마 후에는 라울 쇼 모레노가 탑 보이스를 담당하였으나 다음 해인 1952년에는 훌리토 로드리게스가 대신하여 판초스의 황금시대를 쌓았다. 1956년부터 1958년까지 아비레스가 다시 복귀하여 주장을 맡은 뒤 조니 앨비노가 교체되었고 줄곧 활동을 계속한 후 1966년에 알비노가 독립하여 엔리케 카세레스가 그 후임자가 되었다. 판초스의 멤버 가운데에 끝까지 있었던 힐과 나바로는 멕시코 인이었으나 아비레스, 로드리게스, 앨비노와 같은 역대 탑 보이스는 푸에르토리코 인이며, 로르 쇼가 볼리비아 인으로 최신 멤버의 카세레스를 맞아 비로소 멕시코 인만으로 구성된 트리오가 되었다. 이와 같은 사실은 이 트리오가 순수하게 멕시코 적인 색채를 내세우는 것을 피하여 국제적 감각을 지닌 라틴 음악 트리오의 길을 걸어왔음을 말하고 있다. 그리고 이것이 또한 판초스가 성공한 하나의 원인이 되었다.
Besame besame mucho Como si fuera esta noche la ultima Ves Besame besame mucho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오늘밤이 마치 마지막인 것처럼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Que tengo miedo a perderte Perderte despues Quiero tenerte muy cerca 당신을 잃을까봐 두려워요 앞으로 당신을 잃을까봐 두려워요 아주 가까이 당신을 갖고 싶어요 Mirarme en tus ojos Estar junto A ti Piensa que tal ves manana yo ya estare lejos Muy lejos de aqui 당신의 눈속에서 나를 바라보고 싶고 항상 당신 곁에 있고 싶어요 생각해 봐요 아마도 내일은 이미 나는 멀리 있을거라고 여기서 아주 멀리 Besame besame mucho Como si fuera esta noche la ultima ves Besame besame mucho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오늘밤이 마치 마지막인 것처럼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Que tengo miedo a perderte Perderte despues Quiero tenerte muy cerca 당신을 잃을까봐 두려워요 앞으로 당신을 잃을까봐 두려워요 아주 가까이 당신을 갖고 싶어요 Mirarme en tus ojos Estar junto A ti Piensa que tal ves manana yo ya estare lejos Muy lejos de aqui 당신의 눈속에서 나를 바라보고 싶고 항상 당신 곁에 있고 싶어요 생각해 봐요 아마도 내일은 이미 나는 멀리 있을거라고 여기서 아주 멀리 Besame besame mucho Como si fuera esta noche la ultima ves Besame besame mucho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오늘밤이 마치 마지막인 것처럼 나에게 키스 나에게 키스를 많이 해 주세요
Gigliola Cinquetti 질리올라 칭케티 1947년 12월 30일 이탈리아 베로나 출생으로 5살 때 지방 연극공연에서 주연으로 등장하면서 연예계에 등단하였으며 이탈리아 전국 예능 경연대회에서 4,500명의 다른 출연자를 제치고 우승하여 10대 초반에 이탈리아 TV 방송국에 고정 출연자가 되었다. 1964년 그녀의 나이 16세에 Sanremo Music Festival에서 Nicola Salerno가 작곡하고 Mario Panzeri가 가사를 붙인 Non Ho L'Eta (나이도 어린데)로 입상하였으며 1964년에는 같은 노래로 유로비전 음악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이탈리아인으로는 처음으로 우승함으로써 일약 유명해졌다 칸소네 가수로서는 우리나라에서 밀바, 달라라 다음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질리오라 친케티는 1964년 제14회 산레모 가요제에서 Non Ho L'Eta 를 불러 최고의 영광을 차지하면서 당시 16세의 소녀로서 일약 세계적인 가수로 발돋움했다고 합니다. 질리오라 칭케티의 친근한 창법은 칸초네의 친근미를 듬뿍 맛보게 해주는 감미로운 잊지 못할 곡들이다. 스로우 록의 발라드로서 프레이즈의 흐름이 독특하다 트리오 로스 판초스(Trio Los Panchos) 트리오 로스 판초스(Trio Los Panchos)는 멕시코인과 푸에르토리코인과 볼리비아인으로 구성되었던 미국의 음악 그룹이다. 알프레도 힐, 추초 나바로, 에르난도 아비레스가 1944년에 뉴욕에서 결성한 뒤 볼레로를 주요한 레퍼토리를 연주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1951년에 아비레스가 탈퇴하였으며, 얼마 후에는 라울 쇼 모레노가 탑 보이스를 담당하였으나 다음 해인 1952년에는 훌리토 로드리게스가 대신하여 판초스의 황금시대를 쌓았다. 1956년부터 1958년까지 아비레스가 다시 복귀하여 주장을 맡은 뒤 조니 앨비노가 교체되었고 줄곧 활동을 계속한 후 1966년에 알비노가 독립하여 엔리케 카세레스가 그 후임자가 되었다. 판초스의 멤버 가운데에 끝까지 있었던 힐과 나바로는 멕시코 인이었으나 아비레스, 로드리게스, 앨비노와 같은 역대 탑 보이스는 푸에르토리코 인이며, 로르 쇼가 볼리비아 인으로 최신 멤버의 카세레스를 맞아 비로소 멕시코 인만으로 구성된 트리오가 되었다. 이와 같은 사실은 이 트리오가 순수하게 멕시코 적인 색채를 내세우는 것을 피하여 국제적 감각을 지닌 라틴 음악 트리오의 길을 걸어왔음을 말하고 있다. 그리고 이것이 또한 판초스가 성공한 하나의 원인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