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06. 21. 금.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전능하신 주 여호와 엘로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그 분의 종에게 지난밤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다시 저를 이스라엘로 데려가셨고 거기서 많은 사람들이 도망치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사람들이 도망쳐서 이스라엘의 어떤 지방에 대피했습니다. 곧 다가올 전쟁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큰 폭발이 시작되었습니다. 대규모 폭격이 시작되었습니다. 논스톱 폭격입니다. 비행기로부터의 폭격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폭격을 이어갔습니다. 폭격할 때마다 붉은 빛이 보였고 흙들이 튀어 올랐습니다. 폭격할 때 일어나는 먼지 그리고 흙들이 하늘로 솟구칩니다. 폭탄이 떨어진 지점에서 외부로 먼지와 흙들이 솟구치는 것입니다.
매우 심각한 전쟁이 이스라엘에 닥칩니다. 매우 매우 심각한 전쟁이 이스라엘에 닥칩니다. 아주 심각한 전쟁이 중동에서 일어납니다. 대피소 마다 수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줄을 서기도 했습니다. 주님께서 사람들과 함께 그 줄에 서게 하셨습니다. 사람들이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줄을 서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당신들은 다른 화장실을 이용하세요"라고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섰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받으려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언약 백성들에게 식량이 분배되고 공급되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주님께서 이스라엘에 대하여 논스톱으로 말씀하고 계시는 매우 엄중한 시간입니다. 주님께서는 매우 심각한 전쟁이 일어날 것을 말씀하고 계십니다. 이것은 아마도 이스라엘과 레바논 사이의 전쟁으로 보입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이 전쟁은 확전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 시간을 건너편을 보았고 이 전쟁은 이란과의 전쟁으로 발전될 것입니다. 매우 심각한 전쟁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이스라엘에게 있어서 매우 분수령이 되는 전쟁입니다. 이것은 생존의 위협입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이스라엘이 이 전쟁에서 승리할 것을 우리는 압니다. 메시아께서 오셔서 예루살렘 다윗의 보좌에서 통치하기 위해 오셔야 하기 때문에 이스라엘이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메시아께서 오셔서 성전산, 아브라함이 이삭을 번제물로 바쳤던 바로 그 바위에 성전을 세우셔야 합니다.
우리는 다니엘서 2장 44-45절이 성취되어야 한다는 것에 대하여 잘 알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의 나라가 세워져야 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이스라엘이 승리할 때까지 이 전쟁을 끌고가실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주님께서 지난밤 저에게 다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이틀에 걸쳐서 이스라엘에 심각한 전쟁이 올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매우 매우 심각한 것입니다. 저는 계속해서 폭격이 일어나는 장면을 봅니다. 이것은 이스라엘이 레바논을 완전히 초토화시킬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이스라엘이 레바논을 완전히 폐허로 만들 것입니다.
매우 심각한 전쟁이 중동에서 벌어질 것입니다. 이스라엘의 전쟁입니다. 저는 야곱의 자녀들, 전능하신 하나님의 언약백성들인 이스라엘 사람들이 대피소에 있는 것을 봅니다. 거기에 대피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줄을 섭니다. 그 곳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그들은 그곳으로 도망가서 대피한 것입니다. 식량도 분배되고, 시설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처럼 매우 무서운 순간에 주님께서 이스라엘에 대하여 말씀하고 계십니다.
여러분이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이유는 메시아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이스라엘의 안락함의 지대에서 옮기셔서 여기서 누가 말하고 있는 지 알게 하시고 그들이 하솀에게 의지하도록 하시려는 것입니다. 오직 주님만 의지하고 미국이나 누구에게도 의지하지 않도록 하시려는 것입니다. 오직 주님께만 의지케 하시려는 것입니다.
아직 다니엘의 70번째 이레가 시작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주님께서는 곧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사실을 열방 앞에서 불을 번쩍이면서 알리고 계십니다. 교회는 이스라엘에 관한 이 발표에 귀 기울여야 합니다. 교회는 이 발표를 엄중하게 받아들이고 준비해야 합니다. 회개하고 죄에서 돌이키며 의와 거룩을 따라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십시오. 왜냐하며 휴거가 임박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바와 같이, 휴거는 갑자기 임할 것입니다. 갑자기 일어날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휴거는 도둑같이 임할 것이며 어떤 사전 발표도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교회를 데려갈 것입니다. 도둑처럼, 주님께서 오셔서 교회를 데려가실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은 매 초, 매 분, 준비해서 그 날 영광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것처럼, 주님께서 저를 이스라엘과 이스라엘의 지도부와 접촉하게 하신 후 이스라엘과 관련된 하나님의 말씀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계속해서 이스라엘에 관한 말씀을 더욱 커지게 하고 계십니다. 항상 주님께서는 이스라엘과 주님의 언약백성인 이스라엘에 대하여 말씀하고 계십니다. 이제 하나님의 대화가 완전히 바뀐 것으로 보입니다. 교회로서 여러분이 지혜가 있다면, 여러분은 이런 하나님의 말씀을 곧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신호로 받아들일 것입니다. 휴거가 가깝습니다.
이 주님의 사역회와 주님의 미션에 대적한 사람들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제가 어떻게 여러분을 도울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아십시오. 하나님의 운행을 가로막고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운행은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메시아의 오심에 대적하고도 메시아와 함께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매우 엄중히, 확실히, 분명하게 심판하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지난밤 내내 저에게 매우 심각하게 끊임없이 이어지는 주님의 언약 백성, 야곱의 집인 이스라엘의 폭격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은 도망쳤습니다. 도망쳐서 대피소 가옥에 들어갔습니다. 그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줄을 서 있었습니다. 정말로 재난의 상황이었습니다. 이스라엘에게 이 곤란한 때가 닥칩니다. 폭격이 이어지는데 이것은 레바논이 틀림없습니다. 곧 레바논과의 전쟁이 일어날 것입니다. 큰 전쟁이 될 것입니다. 이 전쟁은 이란과의 전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아주 아주 심각한 전쟁이 이스라엘에 닥칠 것입니다. 이스라엘과 주변 국가들과의 전쟁입니다. 이스라엘의 폭격은 믿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이스라엘은 그들을 완전히, 철저히 초토화시킬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지혜있는 자들은 주님의 음성을 들으십시오. 의롭고 거룩하십시오. 거듭나고 죄에서 돌이키십시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