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농협 하남시지부와 함께하는 희망 나눔 지원 사업 전달식
9월 14일 (수)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 NH농협 하남시지부(지부장 황성용)는 지난 8월 홍수 피해를 입은 지적장애인 기구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한 기부금(500만 원 ) 전달식을 하남시청 사회복지과 천정아 팀장 경기도협의회 홍연수부회장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 지구협의회 홍명섭 부회장 박온숙 부회장이 김봉순 총무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전달받은 기부금 500만 원은 대한적십자사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를 통해 9월13일부터 시작하는 주택 복구공사로 장판교체, 화장실 변기 교체, 도배, 페인트 공사, 전기시설 교체, 지붕 수리, 등 주택 복구 작업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과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도 함께 수해 가구 복구 작업 현장을 방문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지적장애인 가족 수해 가구 복구를 위해 NH농협 하남시지부에 요청했다. 신장1 봉사회 인테리어업을 하는 채봉석 회원의 도움으로 절약해서 주택을 복구하게 됐다.
수해 복구 지적장애인 가족은 8월 초 집중호우로 주택이 침수되어 심각한 피해를 본 감북봉사회 결연 가정이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수해 복구작업을 위해 지원해주신 NH농협 하남시지부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봉사원님이
NH농협 하남시지부 황성용 지부장님으로부터 수해 복구 지원을 기부금 500만 원 받아
주택 복구 작업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으로 심의한 결과 신장1봉사회 인테리어업을 하는
채봉석 봉사원님의 도움으로 절약해서 주택을 복구하게 돼, 감사한 일입니다.
최양순 부장님 늘 수고하시고 감사합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NH농협 하남시 지부로부터 수해 복구지원 기부금 500만원을
받아 주택복구 작업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에 감사를 전하며
여러모로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