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콧멍에트💛잇게짤백 [여행정보와팁] 필리핀 태풍을 이기고 돌아온 12월 필리핀 마닐라 3박 5일 여행후기 - 팍상한 폭포
송민국(4살, 인천송도거주) 추천 0 조회 3,072 15.01.19 20:03 댓글 27

• 작성자 15.01.19 20:08

응 ㅠㅠ 힘들것같아.. 한국으로 따지자면 서울에서 대전? 정도 가는 지방인데ㅠㅠ.. 자유여행으로 가면 현지 패키지로 끊어서 가야하지 않을까 싶어!

• 작성자 15.01.19 23:19

@머나 아 아니야 괜찮아~ 나도 자유로 가고싶었어! 블로그 정보만 찾아봐도.. 자유로 다녀온 사람들 많은데 정작 현지 가이드가 하는 말이 "자유로 여행 온 사람들 대단하다!" 고 할 정도니까 ㅠㅠ 여시에서도 마닐라 갔다가 택시강도 만났다던 여시 글도 보고 했어서 ㅠㅠㅠ 위험한건 위함하니까! 여시 자유로 다녀온 거 재밌었겠다 나도 자유로 나중에 한번 다시 가보고 싶거든 ㅠㅠ

• 오!!!!팍상한~~~~~ㅠㅠㅠㅠㅠ사진보니까 가고싶다ㅠㅠㅠㅠㅠ한국에선 경험할수없는 진귀한 경험이었는데ㅎㅎㅎㅎ
    재미있어보인다...♥♥다음편기대할게용

• 15.01.19 20:58

우와나도여기갈생각이야!! 난자유여행! ㅎㅎ남겨줘서고마웡ㅎㅎ

• 작성자 15.01.20 01:26

내가 탔던 방카 뱃사공 아저씨는 팁 드리니까 안 받더라고; 그래서 그냥 뒤에 있는 아저씨한테 4불 주고 왔어! 우리가 탔던 뱃사공 아저씨가 진짜 천사였던 것 같아 - 다른 일행들 들어보니까 한국말로 1만원 달라고 막 했다더라; 사람들이 힘들어서 돈 더 많이주고 그래서 그렇게들 많이 한대 ㅠㅠ

• 15.01.19 21:22

워..... 부코파이ㅠㅠㅠㅠㅠㅠㅠ존맛ㅠㅠㅠㅠㅠ망고파이도 존맛....

• 15.01.19 22:17

뽐뿌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15.01.19 23:09

부코파이 존맛.. 또 못 먹어서 아쉬웠어 ㅠㅠ 여시에 마닐라 여행 다녀온 여시들이 많아서 괜히 반갑다!!!!!!

• 15.01.19 23:07

팍상한!!!! 나 딱 이맘때 갔지ㅠㅠㅠㅠ나도 뒷저리타서 다젖고 존나덜덜떨고 저 코코넛파이존맛ㅠㅠㅠ으으....생각난다필리핀ㅠㅠ또가구파

• 15.01.19 23:59

아 팍상한!! 반갑다 ㅎㅎㅎ 나 어학연수 팍상한 근처여서 ㅋㅋㅋ 갔었어 ㅋㅋㅋ 필리핀 친구들이 내 본명이 팍상한이랑 비슷하다고 해서 나 맨날 팍상한 팍상한 이렇게 불렸었는데 ㅎㅎㅎ 부코 파이도맛있고 판데살도 존맛이었는데 내가 갔을 댄 판뎃살 줬는데 여시갔을땐 안줬어? ......8ㅅ8

• 작성자 15.01.20 01:54

판데살은 호텔에서 먹었어 조식으로!!!!! 판데살이란 이름인지도 몰라서 방금 검색해봤더니 호텔 조식에 나왔던 빵이다
    나도 맛있어서 조식 먹을 때 그 빵만 우걱 우걱 먹었어 ><

• 15.01.20 14:08

@송민국(4살, 인천송도거주) 낰ㅋㅋㅋㅋㅋ 4개월 정도살았었는데 그거땜에 실 겁내쪗어.....

• 15.01.20 00:31

헤헷 나도 필리핀 여행 중에 요게 가장 기억에 남는당~~근데 부코 파이는 좀 느끼했어ㅠ 사람들 다 한조각씩 밖에 안먹고 다 남김. 코코넛 싫어하는 사람이 많았나봐. 그리고 망고 존맛!!!!필리핀 맹고!!!

• 작성자 15.01.20 01:23

팍상한폭포 물에 빠지지 않으니까 걱정마! 그리고 따가이따이 화산도 나 패키지 포함이었는데.. 태풍때문에 안개가 너~무 심하게 껴서 못 갔어 ㅠㅠ 완전 가고싶었는데 아쉬워 여시 너무 걱정하지마♥

• 나 따가이따이 갔다왔는데 추천 ㅋㅋㅋㅋ 진짜좋았어 말도 별로안무서워 위에서 화산보면 진짜 끝내줘 ㅠㅠㅠㅠ내려올땐 말타고 달려내려와 나는 16살짜리 애기랑 타고 내려왔는데 초스피드로내려옴ㅋㅋㅋㅋㅋㅋ

• @새벽라디오 마주치면 피해있다가가구 다 알아서해줘 ㅋㅋㅋㅋ나도 완전 겁쟁인데 사진찍고하면서 엄청 재밌게내려왔엉

• 작성자 15.01.20 01:55

팍상한폭포밖에 못 갔어 ㅠㅠ 위 댓글에 보면.. 태풍때문에 안개가 심해서 따가이따이는 못 갔고 팍상한만 다녀왔어! 2시간 반 정도 걸렸는데 차에서 그냥 쿨쿨 잤고.. 크게 왔다갔다 하는거에 피곤함은 별로 없었어!!! 난 팍상한 폭포 되게 좋았어 ♥♥♥

• 작성자 15.01.20 02:03

@페디큐어 자유여행이 아니고 패키지로 다녀온거라.. 좀 끌려다닌 건 없지않아 있지만 ㅠㅠ 팍상한, 따가이따이 화산은 꼭 다녀왔으면 좋겠고!!! 그리고 마닐라베이~ 야경 이뻐 밤에 관람차 보면 존예!!!!!! 나도 크게 많이 다녀온게 없어서 ㅠㅠ 이거 세개는 추천할래!!! MOA도 다녀오는거 추천!

• 15.01.20 08:32

맥도날드보다 졸리비가 더많지않아? 나도 저번달에 한달다녀왔는데.... 태클은아니에요 8ㅅ8 필핀넘죠아 다시가고프다

• 15.01.22 08:39

졸리비가 훨씬많던데 ㅎㅎㅎㅎ 졸리비에 튜나파이 존맛!!!치킨도존맛!!!

• 15.01.20 14:26

겁나 추억돋아....나 15살때 갔다왔었는데ㅠㅠㅠ 저기 팔 하나없는 원숭이도 있었는데 아직있을까.....ㅠㅠㅠㅠ 코코넛저거 맛있더라ㅠㅠ폭포지나갈때 개쫄았는데 겁나 시원ㅋㅋㅋㅋ 여시 즐거운여행했구나 부럽다ㅠㅠ

• 작성자 15.01.21 16:13

아니 패키지로 그 가격이였던거구~ 추가로 쓴 가격은 언니가 알고 있어서 정확한 건 언니한테 아직 안 물어봐서 안 썼어!!!

• 작성자 15.01.21 16:14

우리 패키지로 갔던거라 패키지 가격은 277,800원 이고
    (비행기, 숙소, 식사포함) 추가로 쓴 가격은 언니가 알고 있어서 정확한 건 언니한테 아직 안 물어봐서 안 썼어!!! 나중에 글 또 올릴 때 그 때 올릴게 ><

• 15.01.21 04:33

팍상한폭포 여시에서 보니까 반갑다ㅠ 부코파이 존맛...부코파이 하나 때문에 필리핀 또 가고싶어ㅋㅋㅋ 여기선 못먹는 맛이니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