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 갈 일이 있어서 일산 토이포커스를 방문했습니다. 김포대교만 건너면 일산 호수 공원 가기 바로 전에 있네요. 대중 교통은 힘들고, 자차를 추천드립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마침 10197 소방대가 있어서 바로 집었습니다. 소방대 혼자는 좀 그래서 60002 소방차와 60054 긴급 보수 트럭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이제 백화점만 사면, 원하는 모듈러는 다 모을거 같네요. 공홈을 기다리고 있는데, 없으면 어쩔 수 없죠.
상품보다는 진열장 위주로 찍었습니다. 탐나는 제품도 많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폰카로 찍어서 화질이 별로이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서울역 전시회와 시청 전시회에서 보던 것 중 일부가 이쪽으로 옮겨와 전시중이군요.
오. 그런 전시회도 있었나 보군요.
진열된 혹은 전시된 레고만 봐도 배부른 느낌이죠..^^
처가가 김포라서 간혹 가면 들릴까 생각중입니다. 보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와... 성지네요... 구경 가야겠네요~
넵.. 일산 호수 공원도 구경하시면서 한 번 들러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백화점 1개 분양해 드릴까요...대신 요번 ..서울 모임에 참석을 하신다면...ㅎㅎㅎ..미끼를 엄청 뿌리는....ㅋㅋㅋ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전 주중에 매일 10시가 넘어서 퇴근을 합니다. 만약에 갈 수 있다고 해도 처음 뵙는데, 받을 수는 없죠. ㅋㅋ.. 마음만이라도 잘 받겠습니다.
아직 토이포커스는 가보질 못햇는데... 꼭 가봐야겠습니다.
레고만 목적으로 가기엔 가족들 눈치가 많이 보이네요.ㅋㅋ
거기에 레고 말고도 장난감 많습니다. 아이들 장난감 사주는 척하면서 레고 겟하시면 되겠습니다.
언젠가 우리집도 이렇게?? 쿄쿄쿄 레고 장 어떻게 해야할지.....ㅜ.ㅠ
저도 레고 장식장 하나 장만할지 그냥 갖고 싶은 레고를 더 살지 엄청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