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sa**** 2시간 전
수구 꼴통 색 히들아, 이런 일에는 축하할 줄도 알아라. 남 잘되는 꼴이 그리도 배가 아프냐?—- 아래의 ehwn 같은 무식한 색 기 꼬라지 봐라 .. 왕년의 서북청년단 같은 종자다, 빤쓰 목사 전광훈 밑애서 노는 놈인가.?
답글 작성
좋아요2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rty7**** 12시간 전
상도놈들이 헐뜯기만 하는데 그게 되겠나. 대한민국이 선진국으로 가려면 상도족을 없애야만 한다. 지금이 선진국이라 느끼는가. 꼴통들이 항상 모략질 해대는데.
답글 작성
좋아요1화나요2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ehwn**** 19시간 전
중앙언론이 아직도 이런모습이라니~지금우리국가가 뭔 요즘애들도 안흘리는 6070년대 콧물흘리며 국민학교 지금에초등학교다니던시절인가? 우리현 지구상 잘사는국가순위 GDP순위가 세계10위인 완전 선진대국이다 국격에맞게 이제사 노벨문학상을받은거지만 그내용은 분단의 굴곡사 아픔을 보여줘서 세게문학노벨상받은걸거라봐진다 우리는 의무적반드시 우리가 북한을 최대빠른기일내 흡수통일시켜야할 국가다 실제상 국력과 군사력인 무기성능과 그무엇보다 우리군대의 전투력일거라본다 우리는 의무적 병역이기에 군대는 너무잘안다 과거 7080세대들이 민주화와 7080음악으로 한세대를 평정하며서도 북괴엔 쳐부수자~바로 절로외쳐진 강한전투력들였다 지금그세대들이 M16줘봐라~ 자신감은 현역못지 않을거다 소설노벨상작품은 기사내용만본다면 늘 그옛날부터의 분단의아픔~이란말 그대로같은 작품아닌지본다 공산당은 과거나 지금이나 때려잡자~쳐부수자~그대로일거다 소설내용도 과거부터 그대로 눈물과아픔의 분단국작품같지만 쳐부수자~북괴는현실이다
답글 작성
좋아요1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dhk2**** 20시간 전
이런훌륭한작가가 윤석열정부교육청에서 불온서적으로분류 학교도서관에서 폐기하라했다니 기가막힐일이다.
답글 작성
좋아요4화나요7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desu**** 22시간 전
수꼴들 댓글 수준 봐라 ㅋㅋㅋ 이런 놈들이 즐겨보는 게 조중동, 이런 놈들이 뽑은 게 현 정권 ㅋㅋㅋ
답글 작성
좋아요8화나요6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The JoongAng
dlqh**** 2024.10.11 06:02
김대중 5억불!한강의 5.18과4.3제주폭동.모두북괴와 인연있다 참으로 묘한 뉴앙스가 머리속을 흔들며 지나간다.이런 것이 문학인가 봅니다.한강씨 축하 합니다.
답글 작성
좋아요12화나요9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momo**** 2024.10.11 05:41
스웨덴의 스톡홀름에 있는 노벨상 시상식장은 북유럽을 여행하는 세계 관관객들이 꼭 들르는 명소이며 계절에 솽관없이 걸을수 있는 날씨에는 엄청난 인파가 몰려든다. 그만큼 노벨상은 세계 지식인들이 꿈속에서도 열망하는 최고상이며 시상식은 장엄하고도 웅대하다. 노벨평화상은 노르웨이에서 시상하지만 노벨상의 본산인 스톡홀름에서 신사임당의 후예인 대한의 여성이 문학상을 타게 된것은 역사적 경사인거고 김대중의 평화상과 함께 기술과학적인 면이 아닌 정신세계에서 한민족이 평화를 추구하는 뛰어난 정서를 지닌 얼마나 우수한 민족인가를 한마디로 나타내 보여준다. 남북한 세계 모든 동포가 축하하고 지긍심 갖고 즐거워해야할 경사이다.
답글 작성
좋아요15화나요5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topm**** 2024.10.11 05:34
한강 소설 제목으로 노벨상 수상한줄 알았다. 그런데 실명이 한강이더군.祝賀 한다. 이젠 한국도 드디어 노벨상 수상할 수준이 됬나보다. 아울러 노벨상 수상 종목분야를 늘린다면 수상할 늠덜 아주 많다. 노벨후안무치 사기꾼상이 있으면 당연히 이재명이 받아야지.또 최단기간 나라 말아 쳐먹기상 하면 문재민이 수상해야 되고.또 노벨이중인격상하면 조국이 수상하면 되겠다.
답글 작성
좋아요12화나요5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when**** 2024.10.11 04:33
이따위 엉터리 정부가 그리 할 이유도 없겠으나 이런건 이미 민간이 알아서 잘들 하고있다. 번역을 잘한다고 후진 소설이나 글이 팔릴일은 없다.
답글 작성
좋아요0화나요5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