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은혁이 초등학교 시절 최윤영에게 러브레터를 보냈던 사실이 공개됐습니다.
최윤영은 5월29일 방송된 SBS '강심장'(MC 신동엽 이동욱)에 출연해
"얼마 전 초등학생 때 문집 발견했는데 그때 받은 러브레터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최윤영은 "그걸 쓴 친구도 지금 연예인 됐다"고 놀라운 사실을 밝혔으며
곧이어 "사실 그 친구가 이 자리에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과연 누구였는지 초점이 모아진 가운데 은혁이 갑자기 밖으로 나가는 모습됐습니다.
최윤영은 "내가 초등학교 6학년 때 은혁과 JYJ 김준수와 같은 반이었다"고 사실을 밝혔습니다.
재회한 두 사람은 '반갑다 친구야'를 외치며 포옹했습니다.
최윤영은 "은혁이 인기 많았다. 지금은 멸치라고 하지만 그땐 덜 마른 멸치였다.
유머감각도 있고 공부도 잘 해서 인기투표 1등했었다"고 과거 은혁의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기세등등해진 은혁은 "일진들이 최윤영을 찾아와 너 혁재랑 친하게 지내지 말라고 했다"고 자랑스레 말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은혁이 보냈던 러브레터가 실제로 공개됐습니다.
어릴 적 썼던 유치한 문장에 은혁은 몸둘 바를 몰라했으며
특히 편지 속에서 유승준, 은지원, 장우혁을 합친 '유지혁'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을 칭해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지혁!! 어제 보고 진짜 완전 빵터짐ㅁㅁㅁ
ㅋㅋㅋㅋㅋ저도 이거 봤어옄 ㅋㅋㅋㅋㅋㅋㅋ
유승준에 유, 은지원에 지, 장우혁에 혁을 따서 유지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둘이 은근 어울리던데 ㅋ
헐 ㅋㅋㅋㅋㅋㅋ
시아준수도 같은 동창이라던데 ㅋ
ㅋㅋㅋ 아이라이크유~
ㅋㅋㅋㅋㅋ춤도 은근 잘추던데 ㅋㅋㅋㅋㅋㅋ
사겨라 사겨라~~
2222222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어요 나 유지혁이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