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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 이페어케이
긴 역사 속에서 풍운변화와 조대가 바뀌어도 심미 풍습은 거의 바뀌었지만, 사람은 몇 번이나 바뀌었다.도자기에 대한 그들의 애정은 한결같다
도자기는 점토로 태를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점토는 철분이 높아 붉은색, 갈색, 회색이며, 자석이나 자토는 석영, 장석, 고령토 등으로 주로 만들어지며 도자기는 태색이 흰색이고 투명하거나 반투명합니다.둘째는 유약의 색다르다.유약이란 세라믹 표면에 있는 유리 질감으로 보이는 광택층을 말한다.도자기의 표면에 저온 유약을 입히거나 하지 않는 유약은 자기토나 도토산화, 보조용제로 만든다.진한 때 초자기와 당삼채, 송대의 일부 저온 유약을 태운 것은 대부분 산화연(산화연)을 보조 용제로 삼았다.고온의 유약은 산화칼슘, 산화나트륨, 산화칼륨 등을 보조 용제로 하며 금속산화물 함량이 높다.다시 말해, 소제 온도는 다르다.도자기는 태체의 차이 때문에 소제 온도가 700~1000도, 도자기는 1200도 이상이기 때문에 도자기에 비해 치밀도가 낮고 총기공율이 높아 흡수율이 높다
청화륜문양수띠이호박편호 乐 青花轮花纹绶带耳葫芦扁壶
도자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할 수 있는데, 지금은 남아 있다.그 값비싼 것도 도자기 이었다.또한 도자기의 가격은 2005년 이후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2억3000만 위안의 청화귀곡자하산도항아리부터 5억5000만 위안의 청건륭분채투구전심병, 2억8000만 홍콩달러의 명성화계통배 등 지금까지 10여 점의 도자기가 서화에 버금가는 소장품으로 남아 있다.
명만력 오채 인물 화반 明万历 五彩人物花卉盘
모조 옛 도자기는 기본적으로 억측을 나눌 수 있다조형, 모방형, 복제형 세 가지.모조품은 역사 정보를 근거한 억측으로 시대 특징이 뚜렷하지 않고, 몇 개의 왕조가 한꺼번에 기물 한 점을 모아놓은 경우가 많으며, 참조가 부족해 혼란스러움이 강하며, 특히 엽기적인 심리가 있는 신참들에게는 속기 쉽다.아날로그형의 주요 표현은 유형무신이다.이런 것은 흔히 고자기 그림을 본떠 만든 것으로 얼핏 그림과 같지만 세부적으로는 차이가 크며 특히 자기 바닥과 크기에 차이가 크다
청광서반홍묘금운룡희주문대반 清光绪 矾红描金云龙戏珠纹大盘
물론 속을 확률을 줄이기 위해서는 몇 가지가 있다.도자기는 멀리해야 한다. 첫째, 기형이 불규칙하고 기괴한 것은 멀리해야 한다. 이러한 것은 종종 현대적 주입공법으로 만들어진다.둘째, 그림 솜씨가 뛰어난 고대 도자기 그림이 궁중화사의 손으로 그려진 경우가 있는데 현대의 그림 그리는 사람은 이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셋째, 태체의 분량이 과하거나 가볍다면 멀리해야 한다.옛 자기의 분량은 일반적으로 일정한 규범을 가지고 있었는데, 예를 들어 명영악자가 가볍다면 선덕이 상대적으로 중점을 두고, 성화가 좀 덜 되었으며, 강희자중, 건륭자경 등 태체의 경중이 시대마다 대체로 일정한 규율이 있었다.넷째, 유약 표면의 광택도가 너무 높거나 유약 표면의 색도가 고르지 않은 것도 가질 수 없고, 광택도가 너무 높은 것은 갓 가마에서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은 것에 속하며, 또한 광택도가 다소 고르지 못한 것은 종종 인위적인 산성 처리를 거친 것이다.다섯째, 글씨가 눈에 띄게 무력하거나 너무 딱딱한 것도 멀리해야 한다.어떤 것은 필력이 약한 모방자가 쓴 것이고, 어떤 것은 컴퓨터로 만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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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비교적 빠른 입문 도자기를 생각한다면, 하나.중요한 방법은 박물관을 많이 구경하고, 동북아역사문물연구원 정보와 주식회사 이페어케이 정보로 맞춤식으로 공부하면서 소장 지식을 점점 쌓으면,
마음에 좋은 것을 간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