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오나연기자] 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용)은 온실가스 감축 및 탄소중립 이행을 위해 통학차량을 무공해 전기차로 교체한 미력초를 방문해 1일 안내도우미를 지원했다.
권순용 교육장은 등교시간부터 통학버스에 직접 탑승해 학생 25명(유치원생 4명 포함)을 한명한명 반갑게 맞이했다.
이번 지원으로 통학차량 운행노선, 통학차량 요건 구비사항, 학생 안전지도 분야 등 안전운행에 필요한 사항을 점검하는 기회를 가졌다.
미력초는 농촌 교육여건을 개선해 학생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작은 학교가 학교의 장점을 살린 교육과정을 운영하도록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지원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권 교육장은 “앞으로도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으로 학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79561
보성교육지원청 미력초 통학차량 1일 안내도우미 지원
[보성=오나연기자] 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용)은 온실가스 감축 및 탄소중립 이행을 위해 통학차량을 무공해 전기차로 교체한 미력초를 방문해 1일 안내도우미를 지원했다. 권순용 교육장
www.miraenews.co.kr
#보성교육청 #권순용교육장 #미력초 #안내도우미 #통학차량 #작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