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탈 하드디스크가 말이죠... 카르마코리아에서 판매한 제품인가요?
그렇다면 www.karmakorea.com 에 가셔서 서비스 눌러보면
제품의 시리얼번호로 a/s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기간은 보통 3년(2년간은 무상)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입처와 거리가 있다면 택배로 a/s 가능합니다.
--------------------- [원본 메세지] ---------------------
제가 2000년 2월에 용산에서 컴터 조립하면서 하드를 샀는데,
웬스턴 디지털 제품인데요...이게 짐 말썽이거든요.
횟수로 따진다면 2년하구도 반년 더 됐으니, 꽤 됐는데...
이거 A/S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여?
아참, 정품으로 알거든요..
내 생각엔 A/S기간은 지난거 같은데, 유상으로도 A/S받을려면
어디서 어떤 절차로 받아야하는지 좀 가르쳐 주십시요..
(여긴 강원도 강릉인데..이근처에선 어디서 받아야 하는지..?
하드 현상은 딸깍 거리는 소리 나다가 이젠 아예 컴터가 인식을 못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