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7121117?sid=102
김밥집 사장 "12인분 싸느라 저녁 매출 포기, 다음엔 많이 시키지 마"
배달 앱으로 김밥을 배달시켰던 손님이 업체 측의 황당 대응에 별점 1점을 남긴 사연을 전했다. 19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인스타 맛집에 배민 리뷰 남겼는데 답글 어떻게 생각함
n.news.naver.com
첫댓글 저마이 힘들어할거면 메뉴에서 빼는게 낫지 않나 ㅋㅋ...
하.. 사장님도 혼자서 일하시는데 단체주문들어와서 다른주문못받고 이거에몰두하랴 배민시스템이이상해서 해결하느라 전화하랴 라이더랑도 상대하랴 별점도 이렇고 안좋은소리들어가지고 스트레스받으셔서 감정적으로 남기신듯.. 근데 12줄 4시50분에시켜서 6시에온건 ㄱㅊ은거같구만 주문하면 바로만들어지는줄아는사람 많아ㅠ
주문 거절을 했어야..
오래걸린다는 메뉴를 주문해놓고 오래걸린다고 1점은 뭐임? 사장님은 감당 안 되시면 거절 하시지 쩝
둘 다 별로다 ..
1점은 너무하네
존나 어이없네 그럼 메뉴에서 삼겹살 김밥을 빼던지 그리고 시간 내에 못항거같으면 걍 주문을 첨부터 안받았으면 됐잖아
2
첫댓글 저마이 힘들어할거면 메뉴에서 빼는게 낫지 않나 ㅋㅋ...
하.. 사장님도 혼자서 일하시는데 단체주문들어와서 다른주문못받고 이거에몰두하랴 배민시스템이이상해서 해결하느라 전화하랴 라이더랑도 상대하랴 별점도 이렇고 안좋은소리들어가지고 스트레스받으셔서 감정적으로 남기신듯.. 근데 12줄 4시50분에시켜서 6시에온건 ㄱㅊ은거같구만 주문하면 바로만들어지는줄아는사람 많아ㅠ
주문 거절을 했어야..
오래걸린다는 메뉴를 주문해놓고 오래걸린다고 1점은 뭐임? 사장님은 감당 안 되시면 거절 하시지 쩝
둘 다 별로다 ..
1점은 너무하네
존나 어이없네 그럼 메뉴에서 삼겹살 김밥을 빼던지 그리고 시간 내에 못항거같으면 걍 주문을 첨부터 안받았으면 됐잖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