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서 자신이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한번에 조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돌싱글즈4' 하림과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 예정…인연 맺은 계기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 16기 상철과 MBN '돌싱글즈4' 하림이 뭉친다.
4일 하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애틀에서 현실 연애 프로그램에 참가한 두 사람이 그저 재미로 만나 보기로 했어요!"라고 알렸다.
그는 "12월 6일 오전 10시(현지 시간) 시애틀 시간에 라이브 스트림에 참여하세요!"라며 상철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것이라고 알렸다.
하림 인스타그램© 톱스타뉴스
해당 게시글에는 하림과 상철의 사진이 게재됐으며, '12-6 10AM SEATTLE TIME PRIVATE EVENT - DM FOR DETAILS'이라는 글귀가 삽입돼 있었다.
이는 사적인 이벤트이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로 문의하라는 뜻이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과 '돌싱글즈4' 하림은 현재 미국 시애틀에 거주 중이다. 이들은 시애틀에 산다는 것과 일반인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는 공통점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하림은 MBN '돌싱글즈4'에 같이 출연했던 리키와 최종 커플로 성사됐지만 아쉽게 결별했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은 방송 당시 영숙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겼으나 커플 성사에 실패했다.
방송이 끝난 이후 16기 영숙과 영철, '돌싱글즈3' 변혜진은 상철의 사생활을 폭로했으며, 상철은 이들을 고소했다고 알렸다.
'나는 솔로' 16기 상철, '돌싱글즈4' 하림과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 예정…인연 맺은 계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