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겔36:23] 말씀과 함께 나누고 뜨겁게 기도하였습니다~ 🙇
첫댓글 아멘~!!하나님의 이름의 놀라운 가치를 생각하며 부르겠습니다~🙏
아멘 🙏 거룩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부를 수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 소중하게 하나님을 부르겠습니다 🙏
첫댓글 아멘~!!
하나님의 이름의 놀라운 가치를 생각하며 부르겠습니다~🙏
아멘 🙏
거룩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부를 수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
소중하게 하나님을 부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