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ssible Foods CEO는 가짜 고기가 '유행'일 뿐이라고 주장하는 Bloomberg 기사를 씹었습니다.식물 기반 육류 회사는 Bloomberg 기사에 이어 New York Times에 전체 페이지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impossible-foods-ceo-chews-out-bloomberg-article-arguing-fake-meat-fad
식물성 식품 산업의 리더는 육류 대체품을 "일시적 유행"이라고 표시한 블룸버그 기사와 함께 주요 쇠고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 기사에서는 제품이 "세상을 구할" 수 있다는 기대에도 불구하고 육류 대체품이 실패했다고 시사했지만 Impossible Burger CEO인 Peter McGuinness 에 따르면 가짜 육류는 유행이 아닙니다 .
McGuinness는 수요일 " The Claman Countdown "에서 "우리는 일시적 유행이나 실패작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제 막 시작에 불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우리 제품을 먹는 사람들의 90%가 동물고기를 먹는다"고 덧붙였다. "따라서 이것은 일시적인 유행이 아닙니다. 실패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15%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5%의 가정 보급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가의 95%는 아직 우리 제품을 가지고 있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첫 번째 단계에 있습니다. 갈 기어가 더 많이 있습니다."
빌 게이츠는 가짜 육류 제품이 '결국' '아주 좋은 것'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식물 기반 육류 대체 회사는 블룸버그 기사 "가짜 고기가 세상을 구해야 했다. 그것은 단지 또 다른 유행이 되었다"에 대한 응답으로 뉴욕 타임즈에 전체 페이지 광고를 발표했습니다.
Impossible Foods Inc. 간판이 2019년 9월 20일 금요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회사의 식료품점 제품 출시 기간 동안 표시됩니다. Impossible Burger는 서던 캘리포어의 27개 Gelson's Markets 매장에서 소매점 데뷔를 했습니다(사진: Patrick T. Fallon/Bloomberg via Getty Images / 게티 이미지)
이 광고는 식물성 고기를 칭찬하는 Reddit 스레드의 포스터와 함께 "매체의 이야기가 식물성 고기를 싫어할 때 우리는 햄버거를 그릴에 던지고 나머지는 Reddit에 맡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mpossible Burger 는 2022년이 힘든 소비재의 더 큰 육류 대체 카테고리 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2023년 초부터 회사의 최고 경쟁자인 Beyond Meat는 37% 증가했습니다.
McGuinness는 카테고리 투쟁에도 불구하고 Impossible Burger가 잘 해냈고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거기에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시장에 진출했지만 모든 제품이 아직 훌륭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카테고리가 다운되었다고 해서 불가능이 다운된 것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난해 우리는 소매업에서 50% 이상 성장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살펴봐야 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이고 게으르다고 말하는 것은 다소 일반적이고 게으른 것입니다. 식물성 고기의 잠재력."
식물 기반 대안을 제공하는 치솟는 계란 가격
마이애미, 플로리다 - 11월 21일: 2022년 11월 21일 플로리다 마이애미의 한 식료품점에서 조식 소시지, 스테이크, 치킨 텐더, 비프 크럼블을 포함한 Beyond Meat 제품이 냉동고 공간을 Gardein 식물성 식품과 공유합니다. Beyond Meats 스톡 ((Photo by Joe Raedle/Getty Images) / Getty Images)
Impossible Burger는 현재 Costco, Target 및 Kroger를 포함한 30,000개 이상의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Burger King 및 Cheesecake Factory를 포함한 45,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에서 제공됩니다 .
McGuinness는 그의 회사가 식물 기반 육류 제품의 주요 성분인 콩을 소싱할 때 미국 농부들을 지원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제품은 "다재다능"하며 타코 또는 볼로네제와 같은 다양한 식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물성 고기에는 환경적 이점도 있다고 McGuinness는 지적했습니다.
"우리는 동물 아날로그를 대체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사람들이 동물 고기에 비해 5천만 파운드의 불가능한 식물성 고기를 소비한다면 우리는 45억 갤런의 물과 3천 7백만 그루의 나무를 절약하고 15억 파운드의 온실가스를 피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피자헛, 메뉴에 육류 대체품을 제공하는 최초의 피자 회사가 됨
피자헛은 식물 기반 토핑을 위해 Beyond Meat와 협력합니다.
FOX 비즈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클릭하세요.
이점에 비추어 McGuinness는 회사와 업계 전체에 필요한 것은 더 많은 "인식"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시도하고 구매하고 탐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식과 함께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를 밤잠 설치게 하는 것은 냉소주의자도, 반대론자도, 도전도 아닙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도전이 있습니다. 여느 회사와 마찬가지로. 기회입니다. … 그래서 우리는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