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실비에 가입되어 있는데..설계사 변경할려면...서류 어떤게 필요하나요?
애아빠 설계사가 청구건도 잘 모르고 귀찮으니 담당 바꾸시라고 했다고 했는데..애아빠가 바뻐서...네 하고 끊었데요...
셍각해보니 2년후나 지났는데 지금 담당바꾸면 바뀐담당자가 뒤치닥거리하는건데 더 못할거 같아요...
다음번에 다시 그런일 있으면 민원신고 한다고 두번일하지 말라고 할려구요.
그럼 담당설계사가 바뀐거나요?
애아빠는 말대답하기 귀찮고 해서 네 하고 대답한건데...
설계사 변경할려면 어떤 서류가 들어가나요?
그리고 한가지 더 질문 하겠습니다.
그 담당자를 민원으로 신고 하면 피해가 가나요?
계약한지 2년넘어서 ...수당은 다 그 담당설계사한테 떨어졌지만...이렇게 일을 하고 청구건땜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거든요...
민원으로 신고하면 그 담당자 실적에 금이 가나요?
첫댓글 설계사변경은 서류필요없던데요 맘에않든다고하면 전화로도 다른사람으로 바꿔주던데요
서류 필요없군요? 그럼 애아빠가 네라고 말했는데 담당설계사가 바뀐건가요?
안녕하세요? 보험천사 보험담당입니다..담당자 변경이 동일지점안에서 변경건이면 서류가 필요 없으시구요, 타지점 설계사로 변경시는 기존 담당자 동의가 있으셔야 하므로, 서류가 필요하세요..서류는 기본적으로 기존 담당자 동의서가 있으셔야 하며, 위 내용은 정상적인 경우라, 민원으로 담당자 변경시는 조금 다를 수 도 있습니다..청구건 관련 민원은 수당으로 피해가 발생되진 않지만, 지점 및 회사 이미지가 있으므로, 다른 패널티가 주어집니다..예를들어 영업정지라던지, 교육시간이 생길 수 도 있으시구요.마지막으로 어느 보험사 계약인지는 모르지만, 임출 계약건이 아니더라도 070-7545-6709로 전화주시면 보험금 청구 진행해
드릴께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보통 고객이 변경 요청하면 대부분 바꿔주는게 원칙이긴 합니다 불만이 있게 하면 당연히 안되겠죠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그리고 담당이 바뀌어도 바뀐 담당자는 좋아할 겁니다 싫어 하는건 이상한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