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에 '슈퍼컴퓨터' 장착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16919#Mercedes-Benz-cars-to-have-'supercomputers'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에 '슈퍼컴퓨터' 장착
로이터
메르세데스-벤츠 로고는 2021년 6월 25일 독일 베를린에서 촬영되었습니다. (PHOTO / AP)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는 수요일 내비게이션 분야에서 구글과 손을 잡았으며 자율주행 센서가 장착된 모든 차량에서 "슈퍼컴퓨터와 같은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규 및 구형 자동차 제조업체는 차량 성능, 배터리 범위 및 자율 주행 기능을 원거리에서 업데이트할 수 있는 Tesla가 개척한 소프트웨어 구동 기능에 맞추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는 2020년부터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파트너인 반도체 제조업체 Nvidia Corp와 수익을 공유하여 고가의 고성능 반도체 구매 초기 비용을 낮추기로 합의했다고 수요일 최고 경영자인 Ola Kaellenius가 말했습니다.
운전자가 칩에서 허용하는 모든 기능을 켜지 않더라도 매몰 비용이 낮을 것이라고 추론하면서 "보조금이 많은 칩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한 다음 공동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아내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메르세데스가 작은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자율주행 센서 제조사 루미나 테크놀로지스(Luminar Technologies Inc)는 수요일 수십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고 10년 중반까지 다양한 차량에 자사 센서를 통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Luminar 점유율 25% 이상 상승
그러나 추가 옵션 패키지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고객만이 Lidar 센서 기술 및 자동화된 "레벨 3" 주행을 위한 기타 하드웨어가 장착된 자동차를 갖게 될 것이며 가변 비용이 더 높을 것이라고 Kaellenius는 말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Mercedes-Benz, 상하이에 새로운 R&D 센터 개장
메르세데스가 작은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자율주행 센서 제조사 루미나 테크놀로지스(Luminar Technologies Inc)는 수요일 수십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고 10년 중반까지 다양한 차량에 자사 센서를 통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Luminar 점유율은 25% 이상 상승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서 열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날 메르세데스의 발표는 다양한 공급업체의 소프트웨어를 통합하는 패치워크 접근 방식에서 소프트웨어의 핵심을 제어하고 파트너를 끌어들이는 것으로 이동하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수년 동안 진행 중인 프로세스 뒤에 전략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2022년에 소프트웨어 지원 수익으로 10억 유로(10억 6천만 달러) 이상을 창출했으며 10년 중반부터 새로운 MB.OS 운영 체제를 출시한 후 2030년까지 이 수치가 한 자릿수 10억 유로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 Tesla는 글로벌 가격 인하로 경쟁사에 열을 가합니다.
이것은 Stellantis 및 General Motors와 같은 다른 회사가 제안한 것보다 총 수익의 비율로 볼 때 더 보수적인 추정치입니다.
Kaellenius는 "현 단계에서 금의 잠재적인 팟이 얼마나 큰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구글 파트너십
메르세데스는 구글과의 협력을 통해 차량에서 교통 정보와 자동 경로 변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운전자는 또한 차량이 주차되어 있거나 레벨 3 자율 주행 모드에 있을 때 차량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서 YouTube를 볼 수 있습니다. 레벨 3 자율 주행 모드에서는 운전자가 필요한 경우 제어를 재개할 수 있는 한 특정 도로에서 운전대에서 눈을 뗄 수 있습니다. .
자세히 보기: Google, ChatGPT 라이벌 Bard, AI 검색 계획 공개
General Motors, Renault, Nissan 및 Ford와 같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체 Google 서비스 패키지를 차량에 내장하여 Google 지도, Google 어시스턴트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Mercedes의 곧 출시될 모듈형 아키텍처 플랫폼의 모든 차량에는 차량의 조종석을 가로질러 확장되는 소위 하이퍼스크린도 장착될 것이라고 회사가 수요일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