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니 정말 다양한 차량 입니다. 똑 같은 차가 한대도 없네요^^
클럽맨은 배기 시스템만 달리하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같이 보시면 될것 입니다.
차종 : 클럽맨 S JCW
마르스 풀배기 시스템
클럽맨은 라인이 트윈으로 나옵니다. 모두 수제작 하여야 가능 합니다. 일일이 스텐 파이프를 절단하여 연결하고
밴딩기로 이음새 부분을 맞추어야 합니다.
최종 세팅전 차주분이 원하시는 각도와 방향 자세를 맞추는 작업 입니다.
완성된 뒷면 입니다. 밤12시에 작업을 마쳐서 사진이 제데로 나오지 않네요^^
측면에서 본 모습 입니다.
핫비츠 중통과 인터알 전자식 가변배기 입니다. 실내에서 스위치로 조절이 가능 합니다.
지하주차장이나 회사 출근시 조용하게 움직 일수 있습니다. 원하는 소리를 운전자가 마음데로 조절 합니다.
아래에서 본 배기 시스템 입니다.
전자식 가변배기의 작동 영상과 배기 사운드 입니다.
데몬게이지
3 in 1게이지와 볼트 게이지의 조합 입니다.
터보 부스트 압력 + 배기온도 + 오일온도 = 좌측 게이지
볼트 게이지 = 우측 (미니 배터리가 약해서 방전이 잘됩니다. 내차의 전기가 어떻게 소비 되는지 실시간으로 감시)
게이지의 색상은 흰색과 빨간색으로 원하시는데로 세팅이 가능 합니다.
부스트 압력 센서 장착시 차량에 구멍을 뚫지 않고 순정 소켓을 이용 합니다.
게이지 동작 영상 입니다. 키 on/off시에 세러머니 위주로 촬영이 되었습니다.
NEX 미니 전용 4피스톤 킷트 입니다.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 하게 장착 됩니다. 꽉찬 이미지로 외형도 한 몫 합니다^^
휠과의 간격이 아슬할 정도로 딱 맞아 떨어지게 꽉찬 모습으로 세팅을 하였습니다.
NEX 서스펜션 킷트 입니다.
특징 1. 12단 조절 (본네트만 열고 간단 하게 조절 가능)
2. 차고 조절(스프링 조절과 별도로 되어 승차감을 해치지 않습니다)
3. 스프링 장력조절
4. 순정보다 굵은 로드 사용으로 피로도를 줄이고 빠른 성능 회복
5. 알루미늄으로 빠른 열방출. 철 제품과는 열방출에서 많은 차이를 보입니다.
이 차량은 다운스프링 장착으로 주차시 하단 범퍼의 간섭이 있었습니다.
차고 조절로 코너링을 헤치지 않고 해결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www.zero400.co.kr
HP 010-2498-2222
첫댓글 승준님...완전 full~로 하셨군요~ㅋㅋ 축하드립니다~~^^;
양쪽 게이지도 이뽀요~~ㅎ
하하 아직도 남은듯 합니다. 소문엔 리어도 브레이크 하실거라는 ...ㅎㅎ 하고 알려주세요 저도 하게욥!
양쪽 게이지 비용문의 드립니다..
내 차닷 마르스 사장님과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배기는 정말 꼼꼼이 잘 해주시구요 소리 정말 예술입니다 동영상보다 더 좋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국산차 계기판에 보면 온도 표시되어 있는 부분이 냉각수 온도인가요? 아님 엔진오일 온도인가요?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또한 미니S에 게이지를 설치한다면 어떤 걸 설치해야 하나요?
냉각수 입니다. 유온 설치 하시면 됩니다. 수온은 누유 가능성이 많습니다.^^
소리가... 소리가... 소리가... 아크라포빅 보고있었는데 마르스 머플러가 훨씬소리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