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계엄부터 2주가 지나는데 아직도 버티는 내란수괴와 동조자들 및 군사령관들이 여전히 있어요. 정말 올해는 최악의 경제상황인데 일본의 사주받은것으로 볼수 밖에 없는 친일대통때문에 하마트면 북한과 전쟁 날 상황까지 왔네요. 어느 해외기업과 외국투자자가 전쟁 위협과 정치불안한 국가에 투자를 하겠습니까?
이런 불안속에서도 돈버는 기업(친일본기업)정도는 여전히 돈벌고 외국투자자들이 싸게 판 주식 헐게 매입하고 있겠지요. 나쁜놈들은 언제나 잘살고 오래사는군요.
첫댓글 민주당 17명 고발? 민주당은 몰랐거나 멀리라도 있었지...
지들은 길건너 당사에서 구경했으면서..저딴소리를
비상계엄부터 2주가 지나는데 아직도 버티는 내란수괴와 동조자들 및 군사령관들이 여전히 있어요.
정말 올해는 최악의 경제상황인데 일본의 사주받은것으로 볼수 밖에 없는 친일대통때문에 하마트면 북한과 전쟁 날 상황까지 왔네요.
어느 해외기업과 외국투자자가 전쟁 위협과 정치불안한 국가에 투자를 하겠습니까?
이런 불안속에서도 돈버는 기업(친일본기업)정도는 여전히 돈벌고 외국투자자들이 싸게 판 주식 헐게 매입하고 있겠지요.
나쁜놈들은 언제나 잘살고 오래사는군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대구는 작대기나 멍멍이가 후보로 나와도 뽑아줌. 당만본다는 사람들때문에 젊은층은 언제나 피해보지요.
선거마다 투표해도 안바뀌니 젊은층은 점점 투표안하게되고 또 나이만이든 사람들과 당원들은 꼭 투표하고.
다른 사람들은 모르지만 김예지 의원은 1차에 참여하여 찬성했습니다.
네 수정할께요. 뉴스기사 그대로 복사했더니 중간에 있던 분들도 포함되었네요
@청설모 대구의 힘, 청설모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2.20 05:00
약먹어야할인간이구먼
준서기는 큰소리만 치다가 안 들어갔습니다
그럼 국회앞 가로막던 경찰에 꾸짖기만하고 돌아나갔다면 공범같은데요?
국회의장도 담타넘고 이재명 대표도 담타넘는 마당에 젊디 젊은 꼰대 준서기는 뒤돌아 쉬러갔다는건 황당하네요
@청설모 https://youtu.be/lo9XH4KQttE?si=JlxlIaGt9MYtzOr3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