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김용석기자] 영암도서관은 23일 금정초등학교에서 전교생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내 마음 ㅅㅅㅎ' 김지영 작가와의 만남을 가졌다.
이번 강연은 작가와 함께 그림책 '내 마음 ㅅㅅㅎ'을 읽고 책 속의 숨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학생들이 ‘내 마음 상자’를 만들고 친구와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한글 초성 퀴즈를 풀면서 친구들과 상대방의 감정에 공감하는 시간도 가졌다.
강연에 참여한 한 학생은 “그림책 작가님을 직접 뵙고 평소 궁금했던 것도 질문할 수 있어서 좋았고 친구들과 함께 마음을 나눴던 시간이 기억에 남는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강연을 진행한 김지영 작가는 제1회 사계절 그림책상 대상, 나미 콩쿠르 그린아일랜드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주요 작품으로 ▲똥도둑을 잡아라 ▲내 친구 ㅇㅅㅎ ▲사막의 아이 닌네 ▲작은 못 달님 ▲이상한 꾀임에 빠진 앨리스 등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학생들이 그림책 작가와 함께 책을 읽고 이야기 나누며 자신의 마음을 알고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는 즐거운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79901
영암도서관 김지영 작가와의 만남 운영
[영암=김용석기자] 영암도서관은 지난 23일 금정초등학교에서 전교생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내 마음 ㅅㅅㅎ' 김지영 작가와의 만남을 가졌다. 이번 강연은 작가와 함께 그림책 '내 마음 ㅅㅅㅎ
www.miraenews.co.kr
#영암도서관 #김지영작가 #금정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