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그린홀딩스(009440)/특전사클럽에서 추천드려 참 여러번 수익냈던 종목입니다.
겨울이면 항상 미세먼지가 이슈가 됩니다. 이번에도 이슈가 되면서 급등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이런 이슈가 없어지는 모습. 지금도 큰 기대를 가지기는 어려운 구간.
주가는 바닥수준이나 주가가 상승할 모멘텀을 찾기 어려운게 사실이다.
중국의 양회도 끝났지만 환경에 대한 내용은 크게 거론되지 않았다.
KC그린홀딩스의 100% 자회사인 장춘케이씨환보유한책임공사가 최근 중국의 유방특강그룹유한회사로부터 135억3800만원 규모의 소결기 전기집진기
개조 공사를 수주했고“중국 환경플랜트 시장의 진출 성과가 내년에도 지속될 것이라는 점은 긍정적이다.
지금 당장을 보지 말고 미래를 보고 매수할 시점이라 판단된다.\
KC그린홀딩스의 자회사인 KC코트렐이 한국과 중국 철강분야 대기오염 방지 실증 사업 참여 후보기업으로 선정됐다는 점이 중기적인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15년 실적은 전년대비 10%정도 호전되는 모습을 보였다.
*중국의 환경정책
중국은 환경정책에 큰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 적게는 80조원 크게는 400조원 시장이라고 얘기한다,
중국은 지난 30년간 연평균 10%에 가까운 높은 성장을 이룩하는 과정에서 세계 1위의 에너지 소비국에 이르게 되고, 심각한 환경오염과 에너지 부족사태를 겪게 되었다. 특히, 2013년 초에 베이징을 중심으로 한 스모그 현상은 중국 국내적으로 환경문제를 경제적·사회적 문제로 확대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중국의‘환경전쟁’이 시작되었다. 중국의 3차 산업혁명이다. 중국의 환경전쟁이 향후 5년~10년 동안 중국의 정부정책과 산업·소비패러다임의 거대한 변화를 야기하는 투자의 Big picture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2013년 중국은 최악의 환경대란을 맞고 있다.
이러한 중국의 환경오염은 세계 최고·최대수준인 다인구(13억)·고성장(10%)·도시화(52%)가 맞물린 구조적인 현상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 이제부터 전환이 시작된다. 시진핑 지도부의 환경출구전략과 산업재편, 소비태도의 전환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이다.
2013년 하반기 들어 시진핑-리커창 신지도부는 중국 환경개선을 위한 총력적인 투자와 구조개혁 계획안을 속속 발표하고 있다. 시진핑 신지도부에게‘환경개선’은 구패러다임의 퇴장과 신성장산업의 육성이라고 하는 구조재편의 핵심으로서 중국이 3차 산업혁명으로 진입하는 과정임을 의미한다. 중국의 환경전쟁은 비가역적이고 강력한 추동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시진핑 환경정책 : 세 가지 전략과 세 가지 의미
중국 신지도부의 환경개선 목표와 의지는 명확하다. 중국의 탄소배출량을 2020년까지 GDP 대비 2005년 수준대비 40 ~ 45% 감축을 목표로 제시하고 있으며 2017년까지 베이징의 대기오염수준을 25%, 내몽고지역은 10% 이상 개선시키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시진핑 신지도부는 5개년 환경개선 계획을 통해 거주민 삶의 질 개선, 신흥산업 육성, 전통 산업구조 재편이라는 세 가지 목표를 지향하게 될 것이다.
중국 정부는 향후 5년 ~ 10년 동안 강력한 환경투자와 산업구조 재편을 진행할 것이다. 따라서 중국이 직면한 최악의 환경오염은 역설적으로 친환경산업의 좋은 기회이자 전통산업의 구조조정, 환경관련 소비패러다임에 거대한 변화로 연결될 것이 확실하다.
중국 환경전쟁과 투자전략: 환경 밸류체인의 재구성
시진핑 시대는 ‘환경전쟁’의 시대다. 2015년에는 총생산액이 4조 5천 억위안(817조 원)에 달해 중국 경제의 새로운 중추산업이 될 것이라는 전망하고 있다. 중국 최악의 환경대란이 환경산업 팽창의 기폭제가 되는 셈이다.
중국의 환경테마는 승자와 패자가 명확한 게임이다. 전통적인 굴뚝산업(화학·철강·비철금속·타이어 등)은 환골탈태가 불가피하다. 환경 친화적인 대규모투자가 가능한 대형기업 중심으로 구조조정이 가시화 되면서 글로벌 수급에는 긍정적인 요인이 될 것이다. 신에너지와 친환경소비자에게 접근하고 있는 유망한 밸류체인 기업이 환경전쟁 시대의 진정한 승자로 부상할 것이다.
kc그린홀딩스 비밀정보 보러가기=>
KC그린홀딩스(009440)기업분석
@요약—환경의 파수꾼! 환경사업의 1인자!
중국 환경규제 강화로 인한 수혜. 장기적 진행.
중국 스모그문제는 세계적인 문제가 될것
국내 환경플랜트부분 저성장이 문제.
미래를 보는 투자가 필요.
개발도상국의 경제성장에 따른 전력수요 증대로 전력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
u아시아가 가장 매력적이며, 중동, 중남미, 아프리카도 규모는 작지만 고속성장 예상
u원전 정책 재검토, 탄소세 부과로 가스복합화력, 신재생에너지 발전이 확대되며 석탄발전은 개도국 증설로 인해 주 발전원의 위치 유지
@사업내용
자회사가 영위하는 주요목적사업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좋은 정보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