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폭파전에 CCTV 영상에는 새때 없었습니다....
엔진 폭발 영상이 확연하게 보입니다..
엔진이 폭발해서 활주로 긴 공항으로 못 간 듯..
태국에서 항공 점검했던 사람들 다 조사해야 할 듯..
엔진 폭발에 승무원, 승객 날개를 볼 수 없으니까 새때로 착각한 것..
태국 항공 점검했던 점검팀 CCTV 반드시 확인 해야 할 듯
새때 사고 나도 후속 엔진이 가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보잉사 결합인지..
엔진, 레딩기어 동시에 터진 것은 이해 안됨.. ..
엔진 역회전으로 속도 즐여야 하는데 이것도 작동 안됨... 보잉사 문제 많고
너무 찜찜한 것이..복귀 안한 블랙요원
첫댓글 새 들어간다고 쉽게 폭팔 안됩니나
랜딩기어나 역추진을 못한다는것은 유압을 상실해서 그렇읍니다.유압이 상실되면 조종간도 잘 안듣고 말하자면 시동꺼진 자동차에 비유하면 맞겠네오~~유압이 상실해도 바퀴는 내릴수 있어요.수동으로 전환해서 내려서 내리면 되는데 문제는 제동이 안되는 바퀴가 속도를 더 가속을 시킬수 있어오!!그래서 드는생각이 동체착륙을 시도 하다가 이번 참변이 벌어 지지 않았나 봐요.그리고 엔진 역추진은 동영상을 보니 작동 되어 있어요.엔진역추진은 가동된 상황입니다.
관제탑과의 무전내용이 나오지 않는거는
뭔가 문제있음
전세계적으로항공기사고는 보잉사제품임 물건이허접함 수십년간하자 보잉사책임회피 미국제품
사고기 737-800은 안전성이 이미 검증된 항공기임~~문제는 정비를 제대로 하능가의 문제임~~
겨울이라 큰 새도 별로 없지 않나ㅜ
목격자 말에 의하면 저런 현상이 6-7번 반복되면서
꽝꽝 집안이 울릴 정도로 그랬다 합니다.
즉 이미 이전부터 고장난 상태인 것 같아요.
즉 이미 이전에 새떼를 관통했다는 목격자 진술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