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F크리닉 정비입니다. 모든 디젤차량은 경유라는 연료를 사용 하는한 매연과 검뎅이가 생성 됩니다. 그래서 집진기같은
DPF촉매에 걸러서 배기구로 배출시킵니다. 그러나 DFP촉매장치에 조건이 맞지 않으면 검뎅이가 쌓여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보통 엔진배기구에서 가장가까이 장착됩니다. 엔진의 배기열이 촉매장치에 열량이 필요합니다.
디젤차량 자체가 열량이 많이 발생하지 않는 특성이라. 시내운행.집-회사출근용.공장내운행.c3.c4엔진오일미사용등등...
이런차량이 조건이 안 맞아 막히는현상이 일어나죠..그래서 약품으로 기준킬로수에 크리닉합니다.
1차 크리닉 DPF촉매장치 탈거 하여 직접적으로 주입하여 크리닉 합니다.
검뎅이로 심하게 막혀 차량이 가속이 불량현상 등등...교체하여야 합니다. 이런경우...미리미리 예방정비가 최선입니다.
약품이 잘 나오기 때문에 간단히 크리닉 하시면 됩니다. 막히면.....손해입니다... 약 국내차량교체시 250만.
입구부터...수문장이...차단을 하고잇냉...ㅎㅎ
일단 1차 약품으로 녹혀줍니다..살살....강.약.강.약....
1차 DPF크리닉으로 내부 까지 관통 될수있을 정도로 쏴~~줍니다.
중간 점검.....서서히...내부 뭐가 보입니다...
1차 크리닉 완료후 내부 모습니다... 뭐가 보이죠 제품 번호까지 보이내요...^^2차 크리닉은 장착하여 시작합니다.
2차 크리닉 중입니다. 완벽하게 정비하기위해 ~~장착과 탈거 까지 확실하게 해드립니다..
2차 크리닉 약품 주입후 반응이 나옵니다...엔진배기입구 부터 배기구 입구까지 밀고 나옵니다.
내부에서 검뎅이와 함께 줄줄 나옵니다... 시원하게 뚤고 나오내요...다 나오고나면 2차 크리닉 마감합니다.
3차 라스트 연료탱크에 연료를 통해 배기가스 저감및 DPF까지 보호하는 첨가제 까지... 마감합니다. 확실한 방법이 여러가지지만
눈으로 확인 하는것이 최고이죠...1차.2차.3차..로 정비 완료 후 출고 합니다. 멀리서 방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