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3층~지상 18층 아파트 6개동으로 지어지며, 38평형 56가구, 41평형 69가구, 48평형 172가구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평당 850만원대다.입주는 2008년 08월 예정이다.
천안아산역이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다. 또한 11만여평의 월봉산 근린공원의 자연녹지지역이 대단위로 이어져 쾌적한 생활 및 조망권 확보가 용이하다. 천안 최고의 주거지역으로 손꼽히는 불당지구와 접해 있으며, 주거기반시설이 갖추어진 쌍용동 생활권과 인접해 있다.
불당지구 신설학군 및 용암초교, 월봉초교, 쌍용중교, 미라초교, 나사렛대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천안시청 등의 관공서 및 롯데마트, E-마트, 까르푸 등의 대형상점과 종합운동장등의 생활편의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천안시 주요간선도로인 불당대로를 끼고 있어 아산신도시 및 천안 주요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경부고속도로 천안 I.C가 인근에 위치 있다.
가구별로 개별정수시스템을 도입해 깨끗한 청정수를 공급한다. 벽지와 도배풀 등의 마감재는 친환경 제품을 사용한다. 친환경 제품은 일반 제품에 비해 천식, 비염, 알레르기 등을 유발시키는 휘발성 유기화합물 배출이 적다.
단지 내 중앙광장에는 바닥분수가 설치된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는 일반 아파트의 평범한 놀이터와는 달리 다양하고 아름다운 형태의 놀이시설이 들어서며, 어른들을 위한 건강마당도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17일 천안시 성정동사거리 인근 하이마트 옆에 개관할 예정이다.041-564-8700
첫댓글 근데 아직은 분양가가(750)이라 타산이 안맞아 선거 끝날때까지 기다린다고 하던데... 넘 비싸군요...ㅠ.ㅠ
이대로라면 동탄신도시 분양가를 따라 잡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