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dobe 고객기술지원센터 상담원 고은지 입니다.
Flash Player 삭제후 정상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금 고객님께서 홈페이지에서 정상적인 제품을 다운로드 받았는지 확인이 되지 않기에 다시한번 완전삭제후 설치하는 방법으로 안내하여 드립니다.
<!--[if !supportLists]-->1. <!--[endif]-->Uninstall을 이용하여 제거해 주십시요.
( 첨부파일의 다운로드를 받아 다시한번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if !supportLists]-->2. <!--[endif]-->그리고 백신 (바이러스 차단 프로그램인 알약, V3 등)을 닫아주십시요
<!--[if !supportLists]-->3. <!--[endif]-->인터넷을 열으시고, 상단에 도구에 들어가셔서 팝업창 닫기를 클릭해 주십시요.
<!--[if !supportLists]-->4.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로 이동하여 지금 다운로드를 눌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if !supportLineBreakNewLine]-->
<!--[endif]-->
위의 방법은 현재같은 정상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의 설치방법입니다.
고객님께서 만약 이 제품이 정상 설치가 되지 않으신다면 바이러스 검사 또는 컴퓨터 검사를 해 볼 필요가 있으며, Flash Player를 다운로드 받지 않고도 원활한 인터넷 사용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구글 크롬(인터넷 브라우저)을 이용하신다면 지금과 같은 불편함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구글크롬은 브라우저에 Flash Player 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님 컴퓨터에 따로 Flash Player를 설치하지 않아도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구글 크롬의 다운로드 경로 입니다.
https://www.google.com/chrome/intl/ko/more/index.html
저희Adobe 고객 기술지원 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어도비 고객 기술지원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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