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타 시리즈는 개발진의 집념과 확신, 테스터들로 부터 돌아온 최고의 피드백으로 도닉 브랜드 러버 라인업 최정상의 자리를 풀시 전 부터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특히 테스터 중 하나였던 탁구레전드 발트너의 [매우 우수한 그립력과 스피드] 평가가 인상적입니다.
먼저 블루스타 시리즈의 스펙을 살펴보면, 독일제 특유의 글루잉 내장효과를 머금은 특수 다가공 기포 스폰지와 ABS 볼에 의한 회전 감소를 보완시킬 수 있는 전형적인 중국식점착러버형 돌기구조와 탑시트라는 요소가 조화를 이루어 그야말로 "DYNAMIC ROTATION"과 "ULTRAMAX-CATAPULT" 라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뿜어내는 하이브리드 계열의 약점착성 고마찰 하이텐션 러버로 분류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52.5˚ 경도의 A1(ittf no: 21-062), 50.0˚경도의 A2(21-065), 그리고 마지막으로 47.5˚ 경도의 A3(21-066)로 나뉘는데,각 제품의 커버는 얼핏보면 비슷하게 생겼지만 제품의 명칭 이니셜을 다른 색으로 뚜렷하게 디자인하여, A1부터 A3까지 순서대로 하늘색, 자주색, 주황색으로 구분됩니다. 제품 커버를 개봉하면 러버의 탑시트는 약간의 점착성을 보호하기 위헤 플라스틱 보호필름이 부착되어있습니다.
블루스타 시리즈는 또다른 주요 특징으로는 이 시리즈의 스폰지 경도가 타메이커의 메안 러버군에 비하여 높은 편이라고 볼 수 있으나 놀랍게도 실제로 사용해본 사용자들은 수치로 느껴지는 하드한 감각보다 부드러운 러버라고 느끼는 편입니다.
도닉의 OPTE(Optimized Energy Sponge) 기술력은 스폰지가 압축되었다가 복원해주는 능력과 그 사이에 전달되는 감각을 사용자로 하여금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