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성의 사나이 '(타카ろ의 곳, The Man in the High Castle)은 미국의 SF 작가 필립 K 딕 의 역사 수정 SF 소설 .
개요 [ 편집 ]
1962 년 에 발표되어 다음 1963 년 에 휴고 상 장편 소설 부문 을 수상했다. 일본 에서는 1965 년 에 가와구치正吉 로 번역, 하야카와 · SF 시리즈 ( 早川書房 )에서 간행되었다. 1984 년 부터 새롭게 아사쿠라 히사시 의 신역에 의한 신장 판이 하야카와 문고 에서 출판되었다.
작품은 차 세계 대전 이 추축국 의 승리로 끝나고, 일본 과 나치 독일 에 의해 분할 점령 된 미국 이 무대의 인간 군 상극 이다. 지금까지 역사 수정 SF는 전형적인 설정이지만 다른 작품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이 작품에서 세계에서 만약 연합국이 추축국에 승리하는 경우라는 역사 수정 SF가 유행하고있다, 라는 것이다 (그러나이 작품에서 유행하고있다 "만약 연합국 이 승리하는 경우 "라는 소설의 승리 과정 · 결과는 현실의 WW2는 많이 다르다). 작중의 일본인 은 초현실 있지만 신사 적이고, 나치 독일은 악역으로 그려져있다. 또한 주요 등장 인물은 주역 을 행동 지침으로 삼고있다.

높은 성 남자의 세계. 갈색 나치 독일, 농도 차가 그 속국, 빨강이 나치 성향의 중립국, 오렌지가 이탈리아 왕국 (지중해는 나치의 개척 사업을 통해 매립지가되었다), 하늘색이 캐나다, 진한 녹색이 대 일본 제국 황 녹색이 그 세력권 미국은 밝은 빨강이 나치 괴뢰 국가, 녹색 및 밝은 밤색이 일본의 괴뢰 국가 개요 (도입부) [ 편집 ]
추축국 의 승리로 끝났다 대전 종결로부터 15 년 후, 미국 은 대 일본 제국 과 나치 독일 의 두 대국에 의해 분할 통치되고 있었다. 타국 사람에 의해 다스 려지는 미국인에 최근 유행하고있는 것은 수수께끼의 인물 "높은 성의 사나이'에 의해 집필 된"메뚜기 몸 무겁게 누워 "라는 미국이 제 2 차 세계 대전에 승리하고 하면 ...라는 소설 책이었다. 그런 가운데 일본의 영향 아래 샌프란시스코 의 미국 미술 공예품 상회에 무역 대표부 의 노우 노인이 방문한 것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
평가 [ 편집 ]
간행 된 당시는 동서 냉전 중이며 미국 내에서 파문을 다른, 바로 추축국 인 일본과 독일에 적지 않은 파장을 펼쳤다.
독일 (발표 · 출판 당시 서독 )는 반 나치 법 에 저촉 있다고되어 발매 금지 처분을하고있다. 그러나 정작 내용 적으로는 나치 에 부정적이다. 이것은 " 쉰들러리스트 "등과 달리 차 세계 대전 중 독일의 양심 할 수있는 부분을 동봉하고 있기 때문에, 반 나치 법의 정신이다"차 세계 대전 중 독일의 국가 범죄 기본적으로 나치스에 의한 것이다 "라고하는 점과 일치 할 목적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당시 동독 과 분단되어 서독에게는 축에서 독일 ≒ 연합에 둘 소련 이라는 구도도 문제 된라고도한다.
한편, 일본에서는 국내 작가의 가상 전기 · 가상 역사 작품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작중에서 호의적으로 그려져있어 대체로 호의적으로 받아 들여지고 신장 판이 발매 될 정도이다 . 그러나 미국인 관점에서 스테로타이뿌 적인 일본인의 묘사는 비판적인 목소리도있다.
외부 링크 [ 편집 ]
첫댓글 명상이랑 단전호흡같은 입만 열면 사기를 치는 서양인들이 무슨 다르마 카르마 요가 치유 이런말을 하면서 주역을 믿는다?
입만 열만 구라나 처짓거리는 양키 왜노들이 자본주의 시스템에서 나오는 불안과 초조를 왜곡과 거짓된 세상을 만들어놓고서는 자본주의와 제국주의 역사 진실을 밝히지않고 거짓을 더이상 거짓이 통하지않자 종말이라고 구라를 까더니 나는 더이상 속지않는다 군중심리 음모를 높은성의 감옥을 탈출해서 나만의 정체성을 지킬것이다
http://durl.me/3tkjx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