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툴 가족 여러분들께서 모두 땅(지구)의 충만하고 고요한 에너지가 건강과 기쁨으로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케이스 1 >
어제 오후에 갑자기 아내가 귀에 찢어지는 감전 같은 느낌의 통증이 극심하게 찾아 왔습니다. ( 일년에 1~2번씩 꼭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 다행이 토요일 알파 어싱플러그를 들고 갔기에 바로 손에는 훌다봉의 방식으로, 발에는 은사로 만든 은사패드를, 승모근 위쪽과 흉쇄 유돌근에는 저주파 패드를 이용하였고 이 때 알파 어싱플러그 2개를 사용하여 어싱을 시켜 주었습니다.
" 자~ 5분안에 즉각적으로 그 통증이 싸악~ 없어질테니 은서(막내딸)야 시계보고 체크하거라~ "
"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 좀 하지 마세요 "하고 아내가 말하였습니다.
" 5분이면 충분하니깐 기다려 보세요 ~ "
" 어~~ 이상하네 이제 하나도 안아파요.... 거짓말 같이 아프지 않아요 " 아내의 말이었습니다.
" 은서야~ 정확히 몇분이니 ? "
" 아빠~ 정확히 3분 정도 되었어요 "
" 어~ 내가 2분이나 틀렸네....... 그런데 내말이 맞지요? 어싱에 대해서 공부해보세요 "
케이스 2 >
저번 주 막내딸 아이가 수상 스키를 한번 경험해본다고 친구들이랑 놀러갔다가 목과 어깨가 많이 긴장되어 아프다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일요일 오후에 낮잠을 잠시 잔다고 하기에 이 때다 싶어 제가 은사로 만든 마우스 패드를 이용하여 어싱을 시켜서 목덜미에 뒤로 가로로 놓아주었습니다.
1시간 20분 뒤 즈음 일어나더니 " 아빠~ 이상해요? "
" 저는 낮잠을 자고 나면요 . 기분도 좋지가 않고 목덜미나 어깨도 뻐근하거던요. 그런데 그게 전혀 없어요 "
" 한번도 이런 적이 없는데.... 깨운하게 잠을 잔 것 같고 몸이 상쾌해요. "
" 진짜 효과 좋은 것 같아요 "
" 자~ 어싱 공부하자구나~! "
케이스 3 >
장거리 운전하기 전 몸을 회복시킨다는 개념으로 토요일 저녁 은사 마우스 패드로 1시간 가량 어싱을 하고서 장거리 운전을 하였습니다. 운전 도중에 갑자기 발가락, 발바닥, 장단지에 작은 정전기적 스파크(= 마치 벼락같은)처럼 전기적인 감작 현상이 조금 심하게 일어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불편한 마음이 아니라 오히려 속으로 이렇게 혼자 생각하였습니다. 도착 즈음에는 사라지고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대략 1시간 훨씬 넘게 이러한 현상이 일어났었습니다.
' 어싱요법이 이것 정말 대단한 것이구나~! 확실히 몸 속의 숨어 있던 정전기적 스파크 같은 것을 정리하는 것이 분명한 것 같구나~! '하고 흥겨운 생각만 하였습니다. 운전 중 한번도 다리에 이러한 현상이 생긴적이 없는데 말입니다.
그런데 일요일 늦은 밤 진료실에서 어싱 관련 다양한 재료들을 테스트 하는 중 갑자기 발바닥에 조금 거북한 감전되는 듯한 전기감이 약하지 않게 기분이 나쁘게 또 일어났습니다. 옆에 놓아둔 은사 어싱 마우스 패드에 손을 닿고서 정확히 7초 뒤에 그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그런데 또 한 30분인가 있으니 또 그러한 전기 감전되는 듯한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다시 은사 어싱 마우스 패드에 손을 닿으니 정확히 5초 만에 서서히 약해지더니 7초에 딱 정리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느낌이 우연히 운좋게 나은 것이 아니라 그 느낌을 세밀히 관찰하였을 때 확실히 어싱에 의한 치유 작용으로 개인적으로는 분명하고 명확하게 판단이 되었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몇일 전 어싱의 좋은 치료 케이스로 올려드린 분들이 오셨는데 모두 여전히 그 좋은 상태가 더 좋아져 있었습니다. 특히 오금지 뒤에 습진의 피부로 예민한 환자의 다리 피부는 깨끗하게 나아져 있었습니다.
저의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견해로는 과거의 페니실린의 발견처럼 21C에는 클린터 오버의 어싱요법은 하늘이 내린 또 하나의 혁신적 치유법인 것 같습니다. 산화질소의 연구과정에서 노벨상을 받았다고 하는데 이 어싱요법이야 말로 노벨상을 몇개는 주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즐거운 상상을 하여 보았습니다.
그리고 긴 시간이 아닌 짧은 시간 동안이지만 알파 어싱플러그를 이용한 치유들을 직접 체험하면서 이제야 어싱Earthing의 기초적 개념과 원리가 조금 눈을 뜨게 되는 것 같습니다. 눈이 열리고 나니 알차 어싱플러그를 이용한 그리고 이미 있는 정보파동을 초간단하게 응용한 아주 손쉬운 '알파 어싱요법'을 새롭게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멋진 생각들이 분명하고 명확하게 그림 그려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그 흥겨움이 크게 일어나 아침에 기록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