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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번연의 마지막 설교(JULY 1688)
“Which were born, not of blood, nor of the will of the flesh, nor of the will of man, but of God;”
—John i. 13.
Nestle Greek New Testament 1904
οἳ οὐκ ἐξ αἱμάτων οὐδὲ ἐκ θελήματος σαρκὸς οὐδὲ ἐκ θελήματος ἀνδρὸς ἀλλ' ἐκ Θεοῦ ἐγεννήθησαν.
킹 제임스 성경
그것은 피로 난 것도 아니고 육체의 뜻으로도 아니요 사람의 뜻으로 난 것도 아니요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났느니라.
그 말은 앞에 나오는 것에 의존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위해 당신을 그들에게 지시해야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것을 얻었지만 자신의 것은 받지 못했지만, 그를 받은 많은 사람들은 그에게 피도 살도 아닌 하나님의 뜻으로 태어난 이름을 믿는 하나님의 아들이 될 수 있는 힘을 주었습니다." 이전의 말에서 당신은 두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그가 그들에게 몸을 바쳤을 때 그를 거부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둘째, 그 자신의 다른 사람들이 그를 받고 그를 환영합니다. 그를 거부하는 사람들도 지나치지만, 그를 받는 사람들은 그들에게 하나님의 아들이 될 수 있는 힘을 줍니다. 이제 그는 "그들은 피도, 살도, 인간도, 하나님의 뜻도 아닌, 태어날 때부터 태어났다"고 말합니다. 그를 받지 못한 사람들은 살과 피로만 태어났지만, 그를 받는 사람들은 아버지에게 하나님을 두고 격렬한 욕망으로 그리스도의 교리를 받습니다.
첫째, 나는 그가 "피"라는 뜻을 당신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은 상속인이 유산에 속하기 때문에 그것에 태어날 것이라고 믿으며,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났으며, 살도 사람의 뜻도 아니고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났으며, 피도 아니었으며, 대대로 살도 아니고, 내가 경건한 사람이나 여자의 아들이기 때문이 아니라 하늘나라에 태어나지도 않았다. 그것은 피로 인한 것이다, 요한복음 16장 26절 "그는 모든 민족을 하나의 피로 만들었다." 그러나 그가 여기서 "피가 아니다"라고 말할 때 그는 그들이 자랑했던 모든 육체적 특권을 거부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아브라함의 씨앗이라고 자랑했습니다. 아니, 아니, 그는 그것은 피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아버지에게 아브라함이 있다고 말하지 말고 하늘나라에 가면 반드시 하나님의 이름으로 태어나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둘째, "육체의 의지도 없다." 우리는 그것으로 무엇을 이해해야 할까요?
인간에게 있는 격렬한 성향이 육체의 욕망을 충족시키는 모든 종류의 느슨함에 대해 받아들여집니다. 이것은 여기서 이해되어서는 안 되며, 인간은 욕망을 충족시킴으로써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이 아니며, 이것은 여기서 가장 좋은 의미로 이해되어야 합니다. 육체적인 인간에게는 사악해지려는 의지가 있을 뿐만 아니라 구원받으려는 의지, 즉 천국에 가려는 의지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며 하나님 나라의 사물에서 인간에게 특권을 부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세계의 사물을 추구하는 자연적인 욕망은 인간이 죽을 때마다 천국에 갈 것임을 증명해야 할 논거가 아닙니다. 나는 자유 의지자가 아니며 혐오하지만 가장 사악한 사람은 없지만 그는 구원받을 시간이나 다른 것을 원합니다. 그는 언젠가 읽거나 기도할 수 있지만 이것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가 자비를 베푸는 것은 그의 의지나 달리기가 아니라 하나님 안에 있습니다;" 의지와 달리기가 있고 아직 목적이 없습니다; 롬. 9. 16, "정의의 법을 따랐던 이스라엘은 그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여기서 나는 사도가 천국으로 가는 길이 되기 위한 도덕적인 삶의 과정을 부정한 것처럼 이해하지 못하지만, 은혜가 없는 사람은 타고난 재능이 있지만 천국에 가서 하나님의 아들이 될 특권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은혜가 없는 사람은 구원을 받으려는 의지는 있지만 하나님의 뜻대로 될 수는 없습니다. 자연은 자연의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알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것은 하나님의 영 외에는 사람을 알지 못합니다. 하나님의 영이 당신 안에 있지 않는 한, 하나님은 당신을 하늘의 문, 즉 "피도, 살도, 인간의 의지도, 인간의 의지도, 하나님의 의지도, 하나님의 문으로 남게 될 것입니다." 이스마엘이 구원받을 수 있는 의지가 있을 수도 있고, 욕망이 있을 수도 있지만, 이것을 알아두세요. 그것이 우리의 의지라면 나는 여러분 모두가 하늘로 가게 할 것입니다. 세상에 자녀를 위해 기도하고, 자녀를 위해 울고, 죽을 준비가 된 사람이 얼마나 많나요? 하나님의 의지는 모든 것의 규칙이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만 "살도, 인간의 의지도, 하나님의 의지도 없이 태어난 사람들"입니다. 이제 나는 교리에 도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사실상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은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태어난다. 그는 그들이 태어날 것이라고 말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영원한 구원을 위해 하나님을 받기 전에 하나님, 하나님, 하나님, 하나님의 물건에서 태어나신다고 말합니다. "다시 태어난 사람을 제외하고는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습니다." 이제 하나님으로 태어나지 않는 한 그는 하나님을 구걸하기 전에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무엇이 될 것이라고 가정하고, 복음이라고 가정하면 그는 재생 상태로 데려오기 전에 그것을 볼 수 없으며, "피도 사람의 의지도 아닌 하나님"이라는 새로운 탄생의 결과라고 믿습니다
먼저, 한두 가지 유사점 아래에서 그것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아이는 세상에 태어나기 전에 어머니의 자궁의 어두운 던전에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이는 다시 태어나기 전에 죄의 어두운 던전에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왕국을 아무것도 보지 않으므로 새로운 탄생이라고합니다. 같은 영혼은 육체적 상태에서 한 가지 방법으로, 다시 태어날 때 다른 방법으로 사랑을 받습니다.
둘째, 태어날 때와 어머니 뱃속의 아이를 닮았기 때문에 사람이 무덤에서 자란 것과 비슷하고 다시 태어난 것은 죄의 무덤에서 자란 것과 같다-"깨어 죽은 자로부터 일어나니 그리스도가 너희에게 생명을 주실 것이다." 죄의 무덤에서 자란다는 것은 구태여 태어나야 한다; i. 5.
그리스도의 유명한 예가 있는데, 바로 "그는 죽은 자로부터 첫 번째로 얻은 자이며, 죽은 자로부터 첫 번째로 태어난 자이며," 우리의 재생이 암시하는 것, 즉 위에 있는 것들을 찾아서 다시 태어난다면, 이 어두운 세상에서 회복되어 이 어두운 세상의 왕국에서 사랑하는 아들의 왕국으로 번역되어 우리가 새로운 삶을 살게 한 그리스도의 부활과 새로운 탄생 사이에는 유사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시 태어날 것이며, 그는 어머니의 자궁에서 배달되고 어머니의 도움이므로 하나님의 영에 의해 태어난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새로운 탄생의 몇 가지 결과를 주어야합니다.
우선, 아이는 세상에 들어오자마자 울어야 하는 사고인데, 소리가 나지 않으면 죽었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이 태어나신 분들과 그리스도인 여러분이 우는 분들이 아니라면 영적인 생명은 여러분 안에 없으며, 하나님이 태어나신 분들은 우는 분들이시며, 하나님이 어두운 죄의 던전에서 여러분을 키우시는 순간 하나님께 울지 않을 수 없는데, 내가 구원받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 하나님이 감옥에 손을 대자마자 그는 "사람과 형제들아, 내가 구원받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라고 외칩니다. 오! 런던에 기도하지 않는 기도 없는 교수들이 몇 명이나 있나요? 커피숍은 기도하지 못하게 하고, 무역은 하지 못하게 합니다
안경을 보면 기도할 수 없지만 하나님이 태어나신다면 기도할 것입니다.
둘째, 아이가 우는 것은 당연할 뿐만 아니라 가슴이 갈구해야 하고 가슴이 없으면 살 수 없기 때문에 베드로는 새로 태어난 아기의 진정한 시험대가 되고, 새로 태어난 아기는 말씀의 진심 어린 젖을 원하며, 그 젖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으로 태어나신다면 하나님의 젖을 원함으로써 그것을 드러내야 합니다. 약속의 젖을 갈망하시나요? -사람은 세상에 있을 때 한 길로, 예수 그리스도에게 데려올 때 다른 길로, 이사. lxvi, "그들은 빨고 만족할 것이다." 당신이 다시 태어나면 하나님의 말씀의 젖을 영혼에 넣을 때까지 만족할 수 없으며, 이사. lxvi. 11, "위로의 젖을 빨고 만족하라." 오 육신에 대한 약속은 무엇이며, 창녀는 그에게 더 달콤할 수 있지만, 다시 태어나면 하나님의 말씀의 젖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여자의 젖과 말의 젖은 무엇인가요? 그러나 아이에게는 무엇인가요? 밤과 낮, 그것의 편안함이 있습니다. 오 그는 그것을 그에게서 빼앗아야 할 것이 얼마나 혐오스러운가 있습니까. 천상의 것을 생각하는 것은 허영심이지만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그의 위안이 있습니다.
셋째, 새로 태어난 아이는 어미 뱃속보다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다른 편안함이 없으면 죽는다. 그 아이의 다재다능함에는 무언가가 있을 것이므로 그리스도는 그를 위해 스워딩 옷을 준비하셨으므로 다시 태어난 아이들은 그 아이들을 살릴 수 있는 그리스도의 약속이 있을 것입니다.
육신 상태에 있는 사람들은 다른 것으로 몸을 따뜻하게 하지만, 다시 태어난 사람들은 에세키엘 16세의 불쌍한 아기에게 했던 것처럼 그리스도의 약속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내가 자수로 된 금으로 당신을 가렸다"는 그리스도의 약속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여자들이 아이를 낳으면 아이를 위해 어떤 좋은 일을 준비할까요? 오, 하지만 그리스도는 다시 태어난 모든 것을 감싸기 위해 얼마나 좋은 일을 준비하셨나요! 오, 그리스도는 다시 태어난 모든 것을 위해 어떤 금으로 포장을 준비하셨나요! 여자들은 아이들에게 옷을 입힐 것이며, 누구나 그들이 얼마나 괜찮은지 볼 수 있으므로 에세키엘 16세 11-"나는 당신을 장식품으로 장식하고, 나는 또한 당신의 얇은 손에 팔찌를 차고, 목에 체인을 달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의 이마에 보석을 걸고, 귀고리는 얇은 귀에 차고, 아름다운 왕관은 당신의 머리에 씌우고, 13절에서 그는 "당신은 왕국으로 번영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그리스도의 의로움과 새로 태어난 아기가 그리스도의 황금 의로움을 갖지 않으면 살 수 없는 영의 은혜 외에는 세상에 아무것도 드러내지 않기 위한 것입니다.
넷째, 아이가 어머니의 무릎에 있을 때 어머니는 어머니의 편안함을 위해 그것을 갖는 것을 큰 기쁨으로 여기며 하나님의 자녀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을 그의 무릎에 올려놓을 것이며 이사야 lxvi. 11 "그들은 어머니의 위로의 젖가슴을 빨고 만족할 것이다." ver. 13, "그의 어머니가 위로하는 사람으로서 나도 당신을 위로할 것이다." 이 일들에는 다시 태어난 것 외에는 아무도 모르는 유사점이 있습니다.
다섯째, 보통 아버지와 아이 사이에는 약간의 유사성이 있으며, 아이는 아버지를 닮았을 수 있으므로 다시 태어난 아이는 새로운 유사성을 갖게 되고,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난 모든 아이는 하늘의 특징을 가진 예수 그리스도(갈. 4)의 이미지를 갖게 됩니다. 사람들은 보통 자신과 가장 비슷한 아이들을 사랑하므로 하나님의 자녀들도 마찬가지이므로 하나님의 자녀라고 불립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를 닮지 않았기 때문에 소돔 사람이라고 불립니다. 그리스도는 악마의 자녀를 그들의 자녀로 묘사합니다
특징; 악마의 자녀, 그들이 할 일; 모든 불의의의 작품은 악마의 작품입니다. 당신이 지상에 있다면 지상의 이미지를 짊어지고, 하늘에 있다면 천상의 이미지를 짊어지고 있습니다.
여섯째, 한 남자가 아이를 낳으면 자신의 취향대로 훈련시키고, 아버지의 집의 관습을 배우고, 하나님에게서 태어난 사람들도 배우고, 그곳에서 참된 하나님의 교회의 관습을 배우고, 나의 아버지와 나의 하나님을 배우고, 하나님의 집에서 자랐으며, 이 세상에서 자신의 삶을 규제하는 하나님의 집의 방법과 형태를 배웁니다.
일곱째, 어린이 여러분, 아이들이 원하는 것을 위해 아버지에게 의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아이들이 신발 한 켤레를 원한다면 아버지에게 말씀드리고, 빵을 원한다면 아버지에게 말씀드리고, 하나님의 자녀들도 그러합니다. 영적인 빵을 원하시나요? 가서 하나님께 말씀드리세요. 은혜의 힘을 원하시나요? 하나님께 물어보세요.
사탄의 유혹에 대항하는 힘을 원하시나요? 가서 신에게 말하세요. 악마가 당신을 유혹할 때 집으로 달려가 천상의 아버지에게 말하고, 가서 신에게 불만을 쏟아내세요. 이것은 아이들에게 자연스러운 일이며, 잘못되면 아버지에게 말씀드리고, 하나님에서 태어난 아이들도 유혹을 만나면 가서 신에게 말씀하세요.
첫 번째 용도는 당신이 하나님에서 태어났는지 여부를 엄격하게 조사하는 것입니다. 내가 자연의 아이와 은혜의 아이 앞에 놓인 것들로 살펴보세요. 이 세상의 어두운 던전에서 그리스도 안으로 끌려 나왔나요? 울기를 배웠나요, 나의 아버지? Jer. 3. 16, "그리고 내가 말했다, 당신은 나를 당신의 아버지라고 부를 것이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모두 울부짖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가득 찬 배가 없으면 조용히 있을 수 있는가? 하나님과 평화가 없다면 만족할 수 있는가? 당신은 그것을 고려하고 당신 자신에게 진지하게 임하십시오. 이 표시가 없으면 당신은 하나님 나라에 결코 관심이 없을 것이며 침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주님, 주님, 우리에게 열려 있으시고 그분은 내가 당신을 모른다고 말할 것입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도 없고 천상의 유산도 없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우리의 자녀는 아니지만 우리의 땅이 아닌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줍니다. 아들처럼 살지 않는 한 아들들 사이에서 아첨하지 않습니다. 왕의 아들이 거지와 노는 것을 보면 이것은 어울리지 않으므로 왕의 자녀라면 왕의 자녀처럼 살아라. 당신이 그리스도와 함께 일어난다면 아래의 것이 아닌 위의 것에 애정을 설정하십시오. 모일 때 아버지가 당신에게 약속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여러분 모두 아버지의 뜻을 사랑하고 세상에서 만나는 운동에 만족하고 만족해야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함께 사랑스럽게 살아라. 세상이 당신과 다투면 상P관없지만 함께 다투면 슬프다. 이것이 당신들 중에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에서 가지고 있는 규칙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그 안에 하나님의 이미지를 가진 영혼을 보십니까? 그를 사랑하고, 그를 사랑하고, 이 사람과 나는 언젠가 하늘로 가야합니다. 서로를 위해 봉사하고, 서로를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잘못되면 하나님께 당신을 바르게 사랑하고 형제애하기를 기도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하나님의 자녀라면 그 교훈을 배우세요: "마음의 정강이를 순종적인 자녀로 만들고, 이전 대화에 따라 자신을 꾸미지 말고, 모든 종류의 대화에 거룩하게 하라." 거룩한 하나님이 여러분의 아버지라고 생각하고, 이것이 여러분이 하나님의 자녀처럼 살도록 의무화하고, 다음 날 편안하게 아버지의 얼굴을 바라볼 수 있도록 하세요.
- 번역: pap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