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초 집중 호우로 수해 입은 하남 소망의 집 돕기 APR 기부금 17,430,000 전달식 물품 지원
9월 22일 (목)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 경기도협의회 홍연수 부회장 지구협의회 홍명섭 부회장 김봉순 총무부장 하남지역 소망의 집 장애인 입소 시설을 방문했다.
APR기부금 17,430,000만으로 장애인 주거 환경 개선을 진행 했다. 컨테이너, 냉장고, TV, 세탁기, 밥솥 등 구매하여 설치하는 날이다.
소망의집 박현숙 원장은" 우리 장애우를 위해 큰 희망을 주신 적십자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을 비롯해 APR 신재하 부대표님께 편리해진 소망의집 시설에 감사드립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사랑의 쌀, 쿡커 밥솥, 휴지, 속옷, 등도 함께 전달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장애인 가정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APR 신재하 부대표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풍산 대리점 롯데택배에서 과일을 후원했다, 소망의 집, 안나의 집, 청소년 시설,에 전달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봉사원님이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님 경기도협의회 홍연수 부회장님
지구협의회 홍명섭 부회장님, 김봉순 총무부장님이 하남지역 소망의 집 장애인 입소 시설을 문해
APR기부금 17,430,000만으로 장애인 주거 환경 개선에 수고하셨습니다.
컨테이너, 냉장고, TV, 세탁기, 밥솥 등 짱이시네요.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하남 소망의집 수해 피해 기부금 물품 지원에 감사를 드리며
장애인 주거환경 개선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늘 애쓰심에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