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6~8일까지 충남 논산에 위치한 저희 주님이기뻐하시는교회에서 3차 복음전도치유집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종천 목사님이 세계 곳곳에서 많은 집회일정으로 쉬지 못하시는 상황속에서도 쉬는 날을 반납하시고 저희 교회에 오셔서 첫날부터 환자 한사람, 한사람 정성껏 기도해 주셔서 죄송하기도 하고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번에도 1,2차에 이어서 많은 치유가 일어 났습니다. 어깨, 허리, 등은 여러분들이 한꺼번에 나와 한사람씩 진단받고 동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근육이 찢어진 사람, 인대가 끊어진 사람, 소리지르며 아프다고 외쳤던 사람도 즉시 치유 되었 습니다. 또한 개인기도할 때 척추측만증, ,허리디스크, 신장결석, 허리협착증, 종아리 쥐, 전립선비대증, 거북목, 당뇨, 무릎관절염, 좌골신경통, 테니스엘보, 손가락관절염, 비문증, 비염, 두통, 선단공포증, 척추전방전유증, 백리, 눈막막색소변색증, 이명, 백내장, 부정맥, 목디스크, 모야모야병,무지외반증, 각종 질병들이 고침받았습니다. 질병이 고침받고 살아계신 하나님께 주님이 나와 함께하십니다 10번을 외치다가 감격과 감사와 기쁨의 눈물을 흘리시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하며 절로 감사했습니다.
특히 수원에서 오신 집사님은 같이 온 10살 딸이 한 물건을 장시간 못보고 길을 가다가도 눈을 못 뜨는 선단공포증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집회에 와서 많은 치유가 일어 났고 강경에 사시는 불신자 아버지도 같이 모시고 와서 왼쪽 고관절 통증이 치료되고 이번주 수요일부터 교회 나가시기로 결단하였습니다. 아버지를 전도하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이 먼 곳을 마다하지 않고 오게 했고 본인도, 딸도, 아버지도 치유되고 아버지가 예수님을 믿게 되었으니 참으로 하나님은 사모하는 영혼에게 은혜를 베푸시는 분이심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빡빡한 일점속에서도 영혼구원을 위해 애쓰시는 최종천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든 것을 행하시고 이루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돌려 드립니다^^
첫댓글 불신자 이신 아버님도 모시고 오셔서 치유받으시고 교회에 나오시겠다고 마음에 결단 하시는 소식 너무 기쁜 일이고 예수님께 영광입니다.
또 간증을 통하여 많은분도 교회로 모시고 오겠네요^^
복음전도치유집회가 단번에 영혼을 구원할수 있는 참 너무 귀한 집회라고 다시한번 생각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