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곤색,2번그레이 3번 브라운 모두 같은 디자인에 색상만 다른 제품 입니다. 쿨맥스 소재인가 에어로쿨 소재로 제작되어 매우 시원하고 가벼우며 바람이 슝슝 통하는 재질입니다.
이제품은 목셔츠에 단추가 달린 제품으로 데일리로 입어도 크게 무리가 없는 디자인 이지만 밑에 바지를 잘못 코디할 경우 사무실에 앉아 있스면 등산복 느낌이나고 반대로 산에 있스면 사무실 오피스룩 느낌이 납니다.
하지만 위아래를 정확하게 매칭해서 입으면 사무실에선 단정하게 보이고 산에선 산좀 탄사람 처럼 보입니다.
105 사이즈로 출시됫지만 좀 붙는 스타일로 출시된 옷이라 배나온 사람이 입으면 불룩한 배가 더 도드라져 보일수 있습니다
지맥같은 곳을 속공으로 다닐때좋습니다. 카라가 있어 이물질이 목을 타고 들어 오질 않습니다. 세벌 모두 한두번 정도 착용하였고 그레이 색상은 살짝 스크레치 있습니다.
네번째 터틀넥 스타일의 차콜그레이 제품은 살짝 기모가 있는제품으로 지금 같은 시기엔 높은산을 다닐때 단독으로 가능하고 혹은 겨울에 베이스 레이어로 입기 좋으며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두꼐감이 살짝 있습니다 지퍼로 목섬을 여미고 닻게끔 되어 있습니다. 이제품 역시 한두번 착용한거 같습니다.
1.2.3.4번 합처 택포 24000원 입니다 1.2.3.4번 모두 사람 없는 험한 산을 다닐때 지맥 같이 험한 곳을 다닐때 매우 좋은 아이템 입니다 사이즈는 모두 105 입니다. 문의 사항:010-3792-5737
첫댓글 판매완료